NTT 커뮤니케이션즈, 혼다의 글로벌 공급 네트워크 강화 위해 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 14배 빠른 CAD 데이터 전송, 연간 운영비용 30% 절감

2014-09-15 15:10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NTT(뉴욕증권거래소:NTT)그룹 산하 ICT 솔루션 및 국제통신 사업체인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이하 NTT Com)은 오늘 자동차 제조업체인 혼다(Honda Motor Co., Ltd.)가 더욱 빠르고 안전한 데이터 공유로 글로벌 공급 네트워크를 현저하게 강화하고 연간 운영 비용을 줄이기 위해 NTT 커뮤니케이션즈 기업 클라우드(NTT Communications’ Enterprise Cloud)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혼다의 글로벌 전략 파트너인 NTT Com은 2013년 이후 일본과 싱가포르의 딜리버리 센터를 통해 이 회사에 기업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혼다는 데이터 공유 속도에서 14배 향상 및 연간 운영비용은 30% 절감을 실현하고 있다. 혼다는 최근 기업 클라우드 인프라를 회사의 글로벌 비즈니스의 다른 주요 지역으로도 확대하려고 계획 중이다.

NTT Com의 기업 클라우드(www.ntt.com/enterprise_cloud_e)는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oftware Defined Networking, SDN)을 사용하는 최초의 개별 클라우드로, 9개 나라 11개 딜리버리 센터로부터 제공된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에 구축되어 있다. 가장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갖춘 완벽한 기업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이 클라우드 서비스는 SDN을 활용해 중요한 기업 어플리케이션들을 위해 유연한 지원을 제공한다.

혼다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54개 나라에 만 개가 넘는 공급업체들을 아우른다. 2011년, 혼다는 지역의 수요를 만족하는 가격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빠르게 출시하기 위한 그룹간 협력을 강화하려는 목적으로, 특정한 시장에서 개발과 조달 그리고 생산을 위한 내부 시스템을 재정비하고 있다. 이러한 협력을 위해서는 전세계 공급자들 간에 CAD 공유와 기타 엄청난 양의 데이터 공유가 필요하지만 혼다는 수많은 시장들 간의 시스템과 보안 수준이 서로 다르기 때문에 많은 난관을 경험했고, 결과적으로 데이터 전송은 더욱 늦어지고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는 데에도 추가적인 시간과 비용이 소요됐다.

NTT Com의 솔루션은 기존의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가상화 환경으로 이뤄진 새 시스템을 배치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을 줄여주는 기업 클라우드다. 혼다는 이 솔루션의 사용으로 대용량 데이터 전송 속도를 현저히 개선했으며, 더욱 비용효율적으로 개발, 조달 및 생산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1)고속 파일 전송

혼다의 파일 전송을 위한 클라우드 인프라는 NTT Com이 운영하는 고품질 네트워크 서비스인 아크스타 유니버설 원(Arcstar Universal One, www.ntt.com/universalone_e)에 직접 연결되어 있다. 서로 다른 시장에서 서로 다른 시스템 간의 고속 전송 외에도, 혼다는 관련 내부 업무에 있어 더 높은 효율을 달성하기 위해 이 인프라를 사용했다.

2)전세계적으로 표준화된 보안 기능

NTT Com의 클라우드 환경으로 전환함에 따라, 혼다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암호화 테크놀로지인 카멜리아(Camellia) 파일 암호화 기술과 SSL 커뮤니케이션 암호화 프로토콜을 적용해 글로벌 보안정책을 하나의 통합된 기준으로 표준화 할 수 있게 됐다.

3)신속하고 저렴한 비용의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 구축

혼다는 또한 NTT Com의 고품질 글로벌 네트워크와 연계된 유연한 글로벌 클라우드 환경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 9개 나라의 11개 딜리버리 센터에서 제공되는 NTT Com의 클라우드 인프라 덕분에 혼다는 예전에 비해 90% 빠른 속도와 30% 절감된 비용으로 시스템을 배치할 수 있게 됐다.

후지타 미키야(Mikiya Fujita) 혼다 글로벌 마스터 경영부 시스템 서비스 부장은 “NTT Com의 기업 클라우드 솔루션은 협력적인 제품 개발을 위해 우리의 글로벌 시스템을 강화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데 엄청난 공헌을 했다”며 “그들의 클라우드 인프라 덕분에 우리는 전세계 공급자들과 더욱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게 됐다. 또한 프로세스를 원활히 하고 표준화했으며, 보안성을 증가하면서도 새로운 시스템 도입에 따른 시간과 비용은 현저하게 줄일 수 있었다”고 말했다.

NTT Com은 앞으로도 혼다의 글로벌 전략 파트너로서 지원을 지속하며 혼다가 지금보다 더욱 강력한 개발, 조달 및 생산 업무를 위한 클라우드로 이동하기 위해 추가적인 ICT 인프라를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소개

NTT 커뮤니케이션즈(NTT Communications)는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티어1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을 연결하는 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그리고 150여 개의 보안 데이터 센터 등을 포함한 동사의 전 세계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 Communications의 솔루션은 Dimension Data, 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Group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웹사이트 및 SNS: (www.ntt.com) | 트위터(http://goo.gl/Hg1Am6) | 페이스북(http://goo.gl/bico05) | 링크드인(http://goo.gl/mBfLGk)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939557&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ntt.com

연락처

NTT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야마시타 코우타(Kouta Yamashita)
이마에 유타(Yuta Imae)
홍보부
+81 3 6700 4010
hodo-cp@nt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