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 ‘아시아 투자자의 날’ 개최
- 홈페이지에서 실황 오디오 웹캐스트 청취 가능
이번 회의의 실황 오디오 웹캐스트와 발표자료는 www.metlife.com IR페이지 링크를 따라가면 된다. 회의내용은 회의종료 직후인 2014년 9월 17일(수)에서부터 2014년 9월 24일(수) 오후 11시59분까지 메트라이프 웹사이트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
본 회의와 발표자료들은 메트라이트 아시아 본부의 운영 및 경영실적뿐 아니라 아시아지역의 미래 실적과 관련한 특정 예상 등 사업 관련 진술들이 포함된다.
메트라이프(MetLife) 소개
메트라이트(MetLife, Inc., 뉴욕증권거래소:MET)와 자회사 및 제휴사들(이하 ‘메트라이프’)은 세계 최대 보험사다. 1868년 설립된 메트라이프는 세계적으로 생명보험, 연금, 근로자복지, 자산관리 등을 제공하고 있다. 1억여명의 고객들에게 봉사하고 있는 메트라이프는 약 50개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미국, 일본, 남미, 아시아, 유럽, 중동 등에서 선도적인 시장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metlife.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etlife.com
연락처
메트라이프(MetLife, Inc.)
미디어 문의
존 캘러그나(John Calagna)
212-578-6252
투자자 문의
에드워드 스페하(Edward Spehar),
212-578-7888
이 보도자료는 MetLife,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