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부상하는 바이오제약 회사들의 수요에 부응한 새로운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Quintiles
2014-09-15 16:1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는 부상하는 중소 바이오제약 회사들이 세계 시장에서 담당하는 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이들 기업의 임상 개발과 목표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기존 솔루션을 확대하여 새로 개발된 ‘퀸타일즈 이머징 바이오파마 솔루션’(Quintiles Emerging Biopharma Solution, http://goo.gl/Ioca54)을 오늘 출시했다.

퀸타일즈의 폴라 브라운 스태포드(Paula Brown Stafford) 임상개발담당 부사장은 “부상하는 바이오제약 회사들은 우리의 30여 년간의 역사에서 중요한 고객이 되어 왔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당면하고 있는 문제들을 잘 알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새로운 솔루션은 퀸타일즈의 글로벌 인프라와 통합 기술 및 치료를 위한 전문지식에 접속함으로써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운영 모델을 결합하여 고객들이 안고 있는 문제에 곧바로 대응하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이러한 솔루션의 결합이 이 분야 고객사의 제품 출시와 사업 성공 가능성을 높일 것으로 믿는다”고 덧붙였다.

‘퀸타일즈 이머징 바이오파마 솔루션’은 이 분야 고객의 요구에 맞도록 새로 개발한 운영 모델로서 퀸타일즈의 통합 기술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이 데이터에 실시간으로 접속함은 물론 프로젝트 추진 상황을 투명하게 볼 수 있게 해준다. 이 솔루션은 부상하는 바이오제약 사업 운영 전문가를 전담 프로젝트 리더로 지원할 뿐 아니라 각 고객사별로 중진급 스폰서를 제공한다. 바이오제약 회사들은 이같이 높은 수준의 지원을 통해 독자적인 전문 지식에 쉽게 접근하고 운영상 필요로 하는 지원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게 된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우수성이 입증된 노벨라 클리니컬(Novella Clinical)의 종양 치료 전문성에 추가하여 모든 치료 분야를 포괄한다. 노벨라 클리니컬은 종양치료 분야에 고유의 경험을 갖고 부상하는 바이오제약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퀸타일즈의 자회사이다.

올해 중소 바이오제약 고객사들의 1상(http://goo.gl/QjZ3Gs) 및 2~3상(http://goo.gl/86DAxD) 임상 시험 분야 선도기업으로 다시 한번 인정받은 퀸타일즈는 우수성이 입증된 경험을 적용하여 임상시험 착수, 환자 모집 및 임상시험 시행 등의 광범위한 분야에서 새로운 솔루션을 갖고 그들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09년 이후 240개 이상의 중소 바이오제약 회사들과 협력해 왔으며 올해 상반기에 추진한 신규 협력 사업이 2013년 동기 보다 2.5배 증가했다.

‘퀸타일즈 이머징 바이오파마 솔루션’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quintiles.com/market/small-biopharma 에서 볼 수 있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뉴욕증권거래소: Q)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개국에서 3만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퀸타일즈에 관한 모바일 알림을 받아 보려면 (http://goo.gl/XXiXBC)를 클릭.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0941217&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마리 맨스필드(Mari Mansfield)
미디어 관계 담당(mari.mansfield@quintiles.com)
+1-919-998-2639 (office) +1-919-259-3298 (mobile)

칼 데오나난(Karl Deonanan)
투자자 담당(InvestorRelations@quintiles.com)
+1-919-998-2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