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

9.15일~28일까지 접수…10.11일 서울, 대전, 부산에서 시험 치러

뉴스 제공
KCA
2014-09-16 08:14
서울--(뉴스와이어)--콜센터 관리자들의 필수 자격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콜센터 QA관리사 필기시험 접수가 15일부터 시작되며 오는 28일에 마감이 된다.

콜센터 관리자들의 역량을 검증하고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는 콜센터 QA관리사 시험은 콜센터 운영관리, 콜센터 상담품질, 콜센터 코칭 및 훈련 3가지 영역에서 각 25문제씩 총 75문제가 출제된다. 이번 시험부터 콜센터 업무에 필요한 기초 콜센터 통계 및 분석, SNS 활용, 게시판, 이메일 평가가 추가 반영되며 스크립트 부분이 강화되어 시험문제가 출제된다.

오는 10월 17일에 치러지는 제3회 QA관리사 필기시험은 3개 과목 100점 만점 중 평균 60점 이상을 획득하면 합격이며 60점 미만이거나 3과목 중 단일 과목 점수 40점 미만이면 불합격 처리된다.

QA관리사 자격증은 콜센터 관련 민간자격증[산업통상자원부 등록번호 2014-2183]으로 콜센터 관리자들의 역량을 검증하고 실무능력을 향상시키려는 목적으로 시행하는 국내 유일의 관리자 대상 실무 중심의 자격증이다.

이번 필기시험 시험접수는 물론 시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를 참조하면 되며 필기시험과 관련한 오프라인 특강이 9.27일(토)에 서울에서 오후 1시~4시에 진행된다.

웹사이트: http://www.kacademy.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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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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