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리스트, 게임을 통해 교육부 지정 필수 영단어 익힐 수 있는 앱 출시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4-09-16 10:49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게임에 몰두하는 아이를 보며 공부를 저렇게 열심히 하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을 학부모라면 한번쯤 해봤을 것이다. 특히 연습장을 빼곡히 채우고, 사전을 씹어먹을 정도로 열심히 암기해도 뒤돌아서면 바로 까먹는 지루한 영단어 학습을 앱으로 익힐 수 있다면 더 없이 좋지 않을까?

교육출판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의 유·초등 영어교재 출판 브랜드 에이리스트(www.alist.co.kr)는 게임을 통해 교육부 지정 필수 영단어를 익힐 수 있는 앱을 출시했다.

이 앱은 올 초 영단어 교재인 ‘200 Words You Must Know’로 출시된 바 있다. 이 교재는 영어를 시작하는 유치 및 초등 저학년생이 교과영어나 영어 동화책을 이해하는 데 꼭 필요한 필수 영단어를 수록하여 호응을 얻은 바 있어 관련 앱까지 출시하게 됐다.

스티커 붙이기, 카드 뒤집어 같은 그림 찾기, 색칠하기, 풍선 터트리기, 그림 완성하기, 따라 쓰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액티비티들을 단어 학습과 연계해 지루하지 않으면서도 효과적인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앱스토어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200Words’ 혹은 ‘100점 맞는 초등영단어’로 검색하면 된다. 1단계 12유닛 중 첫 번째 유닛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나머지 2,3 단계는 연내 출시될 예정이다.

(교재 문의: 02-2648-5551)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