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불황 속 중고명품 소비, “체리피커가 되자”

- 자신에 맞는 중고명품 매입·위탁·교환·대출 중 선택해야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9-21 05:50
서울--(뉴스와이어)--‘체리피커(cherry picker)’는 골라먹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경제용어로는 ‘실속을 잘 챙겨가는 소비자’를 말한다.

기업들 입장에서는 최소의 비용을 지불하고 최고의 가치를 뽑아가는 얄미운 고객이지만, 소비자의 입장으로 보면 그야말로 똑똑한 소비를 하는 사람이다.

세계경제 속 찬바람이 불면서 어느곳이나 체리피커는 현시대속 진정한 승리자가 아닐까.

이런 현명한 체리피커들에게 놓칠수 없는 일종의 기회가 되는 세일이나 사은행사, 공동구매 외에 시중가에 최대 90%~40%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중고명품쇼핑도 있다.

국내최대 대형 중고명품 편집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중고명품가방, 중고시계, 중고명품지갑, 명품백에서부터 중고명품 매입, 가방 매입,명품시계 매입, 명품백, 중고 루이비통, 명품옷, 에르메스 가방, 중고 구찌 등 아이템의 넓은 선택폭과 브랜드에 다양화로 현명한 쇼핑을 할수 있는 중고명품매장이다.

루이비통 명품 가방, 구찌 명품 가방, 샤넬 명품 가방, 프라다 명품 가방,에뜨로 명품 가방, 코치 가방, 버버리 가방, 롱삼 가방, 엠씨엠 가방, 아이그너 가방, 고야드 가방, 발리 가방, 콜롬보 가방, 멀버리 가방 등 중고명품가방 또한 국내최대규모이다.

오늘 하루만큼은 ‘고이비토 강남본점’에서 체리피커가 되면 어떨까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 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명동점, 압구정점,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 광주상무점, 뉴질랜드 christchurch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이비토: http://www.koibito.co.kr/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