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비토, 명품전문가가 직접 ‘매입가격 책임 감정’ 진행

- 국내최다 명품전문감정사 근무 ‘고이비토’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09-27 05:40
서울--(뉴스와이어)--중고명품을 살때는 자신이 원하는 모델의 가격이나 컨디션을 여러 사이트나 매장을 통해서 비교해 볼 수 있다.

하지만 사용하던 중고명품을 팔때는 매입가격의 흥정이나 견적을 내기는 힘들다. 고객이 중고명품을 팔려고 중고명품 매장에 전화를 걸면 상품을 직접 봐야 현금매입 가격을 알수 있다 라는 답변이 일반적이다.

인터넷 광고를 보면 최고가 중고명품매입 등 확인되지도 않는 사실로 고객들을 유혹하는 경우도 많다. 따라서 자신의 명품의 합리적인 매입가격을 알기 위해서 많은 매장을 일일이 돌아다니면서 가격을 흥정해야 하는 것이 현실이다.

중고명품 업계 선두 주자인 고이비토에서는 이번에 이러한 불합리한 시스템을 타파하고자 명품전문가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책임있는 매입가격 감정을 진행한다.

중고명품을 팔려고 하는 고객이 사진을 찍어서 고이비토 카페 (http://cafe.naver.com/16001905)나 고이비토 SNS 카스,카톡(010-9208-1905)으로 전송을 하면 전문 명품감정사가 실시간으로 고객의 상품에 대한 감정가격과 시세 그리고 현금매입 가격 등을 알려준다.

사진만보고 고객에게 현금매입 가격을 알려준다는 것은 그만큼 어려운 일이다.

일반적인 업체의 경우 명품을 감정하고 시세를 평가하는 것은 대부분 한명 두명이 그일을 담당하지만 고이비토는 19명의 명품전문가의 의견을 모아서 시세를 정확히 평가해준다.

19명의 숙련된 최고의 명품전문가들을 보유하고 있기에 사진만으로도 현금매입시세 평가가 가능하다.

고이비토에 명품전문가 들은 방송을 통해서 이미 검증을 받는 명품전문가들이다. 대표적인 전문가들 중에서는 SBS생활의 달인에서 명품달인으로 인정받은 박원범 명품감정사와 TVN 화성인 X파일과 JTBC 신의한수,TV특종 놀라운세상에 출연한 김진웅 명품감정사 등이 있다.

이와 같이 고이비토에서는 방송에서만 보던 유명 명품감정사들에게 몇장의 사진만으로 직접 무료감정을 받을 수 있다..

일반적인 시세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의 경우 고이비토 전국매장에서 판매대행 및 위탁판매도 가능하다고 한다.

300평 규모에 국내최대중고명품정품판매 편집매장인 고이비토 강남본점에서는 샤넬 2.55, 에르메스 버킨백, 켈리백, 샤넬 빈티지, 클래식, 중고루이비통, 구찌백 등 명품가방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 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명동점, 압구정점,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 광주상무점, 뉴질랜드 christchurch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이비토: http://www.koibito.co.kr/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