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페이먼츠,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업확장 위해 호주 및 뉴질랜드 유수 결제 테크놀로지 업체 이지데빗 인수

뉴스 제공
Global Payments Inc.
2014-09-17 15:10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결제 솔루션 제공업체인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뉴욕증권거래소: GPN)는 이지 홀딩스(Ezi Holdings Pty Ltd, 이하 이지데빗(Ezidebit)를 인수하기 위한 본계약(definitive agreement)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1998년 설립된 이지데빗은 호주 및 뉴질랜드 내 자동연장 결제(recurring payments) 수직시장에 초점을 둔 통합 결제 분야 선도업체다. 액셀러레이티트 페이먼트 테크놀로지(Accelerated Payment Technologies)와 페이프로스(PayPros)와 유사하게, 이지데빗은 소프트웨어 판매자와 직접적인 채널의 통합된 네트워크를 통해 다수의 수직시장(vertical markets)에 제품을 판매한다.

제프리 S. 슬론(Jeffrey S. Sloan) 글로벌 페이먼츠 최고경영자(CEO)는 “이지데빗 인수는 새롭고 매력적인 결제 시장에 진입하려는 우리의 세계 전략과 일치하며, 테크놀로지에 기반한 직접적인 배급업체로 성장하려는 우리의 계획을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지데빗의 유능한 경영 팀과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다국적 사업확장을 촉진하고 통합 결제 분야에 걸쳐 전세계적으로 기회를 포착하고 특히 빠르게 성장 중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찰리 홀랜드(Charlie Holland) 이지데빗 최고경영자는 “글로벌 페이먼츠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글로벌 페이먼츠의 테크놀로지와 통합 결제 전문경험을 통합 및 자동연장 결제 솔루션 시장에서 이지데빗의 선도적인 위치와 결합함으로써 회사는 이 지역에서 성장과 확대를 실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계약서에 합의된 규약에 따라 글로벌 페이먼츠는 이지데빗을 3억500만 호주달러에 인수할 예정이다. 이 거래는 글로벌 페이먼츠의 2015회계연도 2분기 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호주에서의 규제승인 취득 여부와 계약 청산조건 및 규정(customary closing conditions)의 완료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글로벌 페이먼츠는 2015회계연도 일부 기간 동안 이 거래에 따라 대략 2500만 미국달러 매출에 기여하고 회사의 현금영업마진 총액에 다소간의 증가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이 거래로 2015 회계연도에 현금 수입이 약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5회계연도 GAAP 기준 주당 이익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 소개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뉴욕증권거래소: GPN)는 북아메리카, 남아메리카,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지역에 걸쳐 상인과 부가가치 재판매업체, 금융기관, 정부기관, 다국적 기업 및 독립적인 판매업체들에게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수 업체다. 포춘 선정 1000대 기업(Fortune 1000 company)에 선정된 글로벌 페이먼츠는 신용 및 데빗 카드, 비즈니스 간 구매 카드, 기프트카드, 단말기 관리는 물론 전자 수표 서비스를 포함한 전자수표 전환 및 수표 보증, 검증 및 복구를 위한 광범위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와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globalpaymentsinc.com 참조.

이지데빗(Ezidebit) 소개

1998년 브리즈번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이지데빗(Ezidebit)은 호주 최대의 비은행 상업 인수자 및 통합 테크놀로지를 이용한 결제 솔루션 업체로 호주와 뉴질랜드에 걸쳐 자동연장 결제 솔루션 분야에서 주도적인 업체로 성장했다. 이지데빗은 호주와 뉴질랜드의 상인들이 직불, BPAY 및 전자상거래 솔루션 등의 다양한 수단을 통해 결제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집중한다. 이지데빗은 어린이보호 및 건강 피트니스를 포함해, 자동연장 결제와 같은 특수 수직시장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의 경영진이 작성한 이 발표와 언급은 1995년 사적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면책조항들이 적용되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매출과 수익 예측 및 향후 사건 또는 전개에 대한 경영진의 기대를 포함해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들은 미래예측진술이며 현저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상된 결과와는 물리적으로 상이하게 실질적인 사건이나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들은 다음과 같은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을 포함한다; 전통적인 경쟁상대가 아닌 상대와의 경쟁 증가;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적절한 시기에 업데이트할 능력; 잠재적인 시스템 방해와 오류; 소프트웨어 결함 또는 감지하지 못한 에러; 비자(Visa) 및 마스터카드(MasterCard) 등록 및 금융기관의 후원을 유지하는 회사의 능력; 회사의 조정 활동과 관련해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기관에 대한 회사의 의존도; 카드 네트워크 요구에 상응하는 데 있어 회사의 잠재적인 실패; 상인, 위탁 파트너 또는 독립 판매 업체들의 마찰 증가; 기존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높이고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하는 회사의 능력; 지불거부 채무의 예상치 못한 증가; 신용카드 네트워크 수수료의 증가; 법률, 규제 또는 네트워크 규정, 또는 그것들의 해석의 변화; 외화 환율 및 이자율 리스크; 회사가 사업 중인 해외 국가에서의 정치적 경제적 및 규제 상황 변화; 인수 후 경영에 대한 향후 성과, 통합 및 변환; 주요 인사의 손실; 이밖에 가장 최근에 제출된 연차보고서 10-K 형식에 보고된 내용을 포함해 SEC에 제출한 보고서에 상기된 기타 위험요인들. 회사는 향후 상황 또는 예상치 못한 사건들의 발생을 반영하기 위해 이러한 진술의 어떠한 내용도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paymentsinc.com

연락처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
투자자 연락처
제인 엘리엇(Jane Elliott)
770-829-8234
investor.relations@globalpay.com

언론 연락처
에이미 콘(Amy Corn)
770-829-8755
media.relations@globalp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