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초정탄산수, ‘2014 아시아와인트로피’ 공식 후원

국제적 와인품평회 공식 ‘스파클링 음료’로 선정

뉴스 제공
일화
2014-09-18 10:02
구리--(뉴스와이어)--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의 초정탄산수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간 충북 대전컨벤션센터(DCC)에서 열리는 ‘2014 아시아와인트로피’ 행사를 공식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아시아와인트로피는 대전마케팅공사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베를린와인트로피와의 협력을 통해 개최하는 국제적인 와인품평회다. 올해는 전 세계 3천여 종의 와인이 출품, 국제와인기구(OIV)뿐만 아니라 국제양조자연맹(UIOE)의 승인 및 감독을 받아 대회의 권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초정탄산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공식 ‘스파클링 음료’로 제공되며, 와인품평회에 초청된 해외 와인 관련 전문가들과 심사위원, 그리고 행사장을 방문하는 국·내외 내방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세계 와인 애호가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대회에 국내를 대표하는 탄산수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초정탄산수가 해외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까지 사로잡는 글로벌 탄산수가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초정탄산수는 세계 3대 광천수로 유명한 초정리 광천수로 만들어지는 국내 대표 탄산수다. 올해 여름 성수기 매출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100% 이상 증가하는 등 국내 탄산수 시장의 성장을 선도하고 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습니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습니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 설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