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키스러버 립 클릭 & F/W 메이크업 출시

뉴스 제공
토니모리 코스피 214420
2014-09-19 10:23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훈)는 2014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인 고혹적이고 세련된 레드 립 연출이 가능한 ‘키스러버 립 클릭’과 가을 한정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키스러버 립 클릭’은 총 8종의 컬러로 매트한 컬러감과는 달리 입술과 닿는 부분은 촉촉하고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 주는 매트 모이스트 타입 6종과 매끈하게 빛나는 글로시함으로 촉촉해 보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글로우 에센셜 타입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현아의 레드 립 메이크업 룩에 사용한 ‘M03 쉬폰체리’는 강렬하면서도 무겁지않은 상큼한 레드 컬러로 얼굴을 한 톤 밝아보이게 하는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매트 모이스트 타입의 ‘걸스버건디’와 글로우 에센셜 타입의 ‘워너비코럴’은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가장 잘 소화할 수 있는 컬러로 ‘걸스버건디’는 매혹적인 입술을 연출하는데 적합하고 ‘워너비코럴’로는 매끄럽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쉽게 연출할 수 있다. ‘키스러버 립 클릭’은 다양한 컬러와 함께 클릭 타입의 간편한 용기로 사용의 편리함까지 더해 이번 시즌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립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함께 출시된 ‘크리스탈 블러셔 17호 키스러버’는 피치를 살짝 머금은 로즈빛에 골드 펄이 더해져 자연스러운 혈색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블러셔 제품이다. ‘아이톤 섀도우’는 보여지는 컬러 그대로 깨끗하게 발색되는 아이섀도우로 덧발라도 탁해지지 않는 깨끗한 컬러 레이어링이 특징이다. 펄 함유량에 따라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표현해 주는 ‘매트타입’, 은은한 광택감을 선사하는 ‘쉬머타입’, ‘입체적이고 화려하게 빛나는 ‘스페셜타입’으로 구분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퍼펙트 아이즈 워너비 듀오라이너’는 깎아 쓰는 불편함이 없는 듀얼 오토타입으로 슬라이딩 젤 텍스처가 한번의 발림으로 깊고 풍성한 컬러와 광택 표현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다.

BY TOMMY.C의 TOMMY 원장은 “이번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신제품들은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인 ‘코랄&버건디’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었다”며, “특히 ‘키스 러버 립 클릭’으로 연출한 화보 속 현아의 붉은 입술은 매트하면서도 선명함을 잃지 않는 발색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잘 연출한 것으로 올 가을 여성들이 꼭 한번 따라해 볼 만한 립 메이크업이다”고 말했다.

토니모리의 ‘키스러버립클릭’을 포함한 F/W 메이크업 제품은 전국 토니모리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스러버 립 클릭 2.2g, 9,800원
아이톤 싱글 섀도우 1.7g, 5,000원
퍼펙트 아이즈 워너비 듀오라이너 9,800원

문의 : 080-356-2222, www.etonymoly.com

토니모리: http://www.etonymoly.com

웹사이트: http://www.etonymoly.com/

연락처

토니모리
홍보대행 보이스커뮤니케이션
김준구 부장
02-543-76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