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윙크 스튜디오, 공무원 연금공단과 제휴 가족·아기사진 서비스

뉴스 제공
베이비윙크
2014-09-19 13:19
서울--(뉴스와이어)--‘사랑을 표현하세요’ 아기사진 스튜디오 베이비윙크(http://www.babywink.co.kr)의 슬로건이다. 베이비윙크의 슬로건에 맞는 꾸준한 행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아기사진, 가족사진 전문 베이비윙크 스튜디오는 2010년 공무원 연금공단과 업무제휴 체결, 공무원 제휴복지사업을 5년동안 꾸준하게 제공하고 있다.

공무원 제휴복지사업이란 공무원과 연금수급자 및 그 가족의 다양한 복지수요 충족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민간 부문 상품이나 시설 또는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이다.

업무제휴를 통해 전국의 공무원들은 아기사진, 돌 사진, 백일사진, 성장앨범, 가족사진 등을 베이비윙크에서 촬영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는 베이비윙크 스튜디오의 사진 촬영 실력을 공무원 연금공단에서 인정받은 결과이다.

우기태 베이비윙크 스튜디오 대표는 “제휴혜택을 바탕으로 130만 명에 달하는 공무원 및 공무원연금수급자가 양질의 맞춤형 사진 촬영 혜택을 제공받도록 연구하며 우리 스튜디오가 더욱 명성에 걸맞게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맞춤형복지사이트(http://www.gwp.or.kr)의 ‘가정친화’ 배너의 ‘육아/보육’ 섹션에서 이번 제휴복지서비스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문의 02-334-2218

베이비윙크 소개
베이비윙크 스튜디오는 유아 자녀들이 유럽에서 지내는 모습, 또한 상상속의 재미있는 스토리가 연출되는 모습을 사진의 메인컨셉으로 촬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베이비스튜디오 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babywink.co.kr

연락처

베이비윙크
임꽃송팀장
02-334-22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