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스쿨(2기), 10월15·18일 열려

2014-09-22 09:30
서울--(뉴스와이어)--이케아(IKEA)와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는 ‘실전에서 꼭 필요한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스쿨’(원데이 과정)을 10월 15일과 18일(선택가능)에 ‘CNN the Biz 강남교육연수센터’에서 연다.

교육과정은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브랜드, 이케아 브랜드로 구성된다. 각 주제별 핵심이론과 최신사례들은 정명렬소장이 직접 연구개발한 콘텐츠로써 국내최초로 공개된다.

특히 실전에서 별 도움이 되지 않는 마케팅4P를 깬 혁신적인 마케팅14C를 듣게 되고, 브랜드의 구성요소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며 이케아브랜드를 통해 확실하게 이해하는 프로그램이 있다.

‘도대체, 나는 뭘 알아야만 하는가’를 고객(수강자) 입장에서 고민하여 만든 가장 쉽고, 교재 <이케아, 새빨간 거짓말(‘브랜드 & 마케팅’ 추천도서)>과 실전을 토대로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핵심이론과 리얼스토리를 통해 노하우를 공유하고,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같이 공부하는 시간이다.

본 교육과정은 1회에 한해 교차수강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CNN the Biz 홈페이지(www.cnnthebiz.com)를 참고하면 된다.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http://blog.naver.com/mrj5999

연락처

아수라백작 가구연구소
정명렬 소장
02-452-27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