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초콜릿 씨리얼’ 농장체험 및 퀴즈 이벤트 진행

- ‘킨더초콜릿 씨리얼’ 속 바삭한 오곡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 SNS채널을 통해 오곡농장 이벤트를 홍보하면 선물을 주는 ‘Share Event’도 진행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4-09-22 09:58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아 제과전문업체 페레로 그룹의 킨더초콜릿(Kinder Chocolate)은 바삭바삭한 오곡이 함유된 ‘킨더초콜릿 씨리얼(Kinder Chocolate with Cereals)’과 함께 친환경 오곡농장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응모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킨더초콜릿 씨리얼’이 제공하는 이번 ‘오곡농장 체험 이벤트’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농사를 짓는 ‘봄네동산 교육농장’에서 총 8회 동안 진행된다. 친환경 우렁이 벼 수확 및 탈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과 더욱 가까워짐과 동시에 ‘킨더초콜릿 씨리얼’과 친숙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만 6세에서 10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의 ‘킨더초콜릿 씨리얼 빈칸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9월 22일부터 10월 5일까지이며,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어린이와 부모 포함 매회 3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2일(1회차)부터 10월 19일(마지막회차)까지 회차별로 개별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킨더초콜릿 씨리얼’은 ‘오곡농장 체험 이벤트’와 함께 ‘킨더초콜릿 씨리얼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의 소문내기 버튼을 누르고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카페 등에 소문을 내주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킨더초콜릿 4개입(1개)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킨더초콜릿 씨리얼’ 관계자는 “도시에서는 접하기 힘든 농장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주길 기대한다”며 “직접 내 손으로 재배하는 농장 체험을 통해 자연과 먹거리에 대해 소중함을 깨닫게 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킨더초콜릿 씨리얼’은 맛있는 우유의 맛에 바삭바삭한 오곡 씨리얼의 조화가 더해져 먹는 즐거움을 더해주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개별 패키지로 구성돼있어 원하는 양을 조절해 아이에게 줄 수 있어 편리하다.

연락처

페레로로쉐 킨더초콜릿
홍보대행 PRGATE
강주언 AE
02-792-2633(내선번호 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