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중견기업을 위한 5배 빠른 성능의 차세대 방화벽 출시

- 중견기업을 위한 비용 최적화된 APT 위협 방어 장비, 포티게이트-300D와 포티게이트-500D 동시 출시

뉴스 제공
포티넷코리아 나스닥 FTNT
2014-09-22 10:06
서울--(뉴스와이어)--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 코리아(지사장 조현제, http://www.fortinet.co.kr)는 오늘 2개의 신규 차세대 방화벽 플랫폼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포티게이트-300D와 포티게이트-500D는 중견기업 고객, 대기업의 지점, 지자체 정부 기관, 교육, 그리고 의료기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의 보안 요구를 지원하며 경쟁사 대비 최대 5배 더 빠른 성능으로 무장하였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APT 위협에 대한 기본적인 방어 솔루션으로서의 활용이 가능하다.

포티넷의 조현제 지사장은 “전통적인 레거시 방화벽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위협을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자 기업들은 심층적 검사를 제공해줄 차세대 방화벽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다”며, “신규 포티게이트-300D와 포티게이트-500D는 기업이 기존의 레거시 방화벽과 웹필터링 장비를 하나의 포티게이트 어플라이언스로 통합함으로써 반드시 요구되는 신규 보안 기능을 자유롭게 추가하면서도 여전히 통합된 보안 환경을 제공하게 된다. 그야말로 고객을 위한 ‘윈윈(Win-Win)’ 시나리오라고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신규 포티게이트는 관련 업계에서 최고의 가격대 성능비를 제공하며 무엇보다도 새로운 포티OS 네트워크 보안 플랫폼 기반의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지원한다. 이러한 엔터프라이즈 기능은 다음과 같다.

- NSS랩(NSS Labs)이 추천한 차세대 방화벽 기능
- 최고 평가를 받은 IPS, 안티 악성코드 및 안티 피싱 기능
- 75개의 콘텐츠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하는 1억 개가 넘은 웹 사이트에 대한 유연한 웹 필터링
- 유연한 가시성 및 풍부한 리포팅 기능
- NSS랩 선정 최우수 정보 유출 진단시스템(Breach Detection Systems) 솔루션과의 연계 가능 (포티샌드박스)

포레스터 컨설팅(Forrester Consulting) 조사 결과에 따르면, 보안 위협이 나날이 진화함에 따라 네트워크 보안업계 전문가들은 차세대 방화벽이 전통적인 방화벽을 뛰어넘는 보안성과 효율성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나타났다.

오늘날 고객사는 제로데이 악성코드와 같은 최신 위협과 암호화 페이로드(Payload) 및 SSL터널 내부 데이터 유출 등의 사이버 범죄자들의 전술에 대응할 수 있는 보안 게이트웨이를 원한다.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무엇보다도 보안 유효성과 성능에 중점을 둔 최신 위협 방어, 샌드박싱 및 많은 관련 기능이 새로운 단계의 차세대 방화벽의 표준이 되어가고 있다.

기업에 포티ASIC™ 혜택 제공

신규 포티게이트 플랫폼은 포티ASIC NP6 프로세서의 이점을 적극 활용하여 방화벽 인라인(In-line) 작동 및 VPN 기능을 통해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IPv4 및 IPv6, VPN 제어, GRE 촉진, 이상현상 기반 침해 방지, 트래픽 변형 및 우선순위 설정 등의 네트워크상 방화벽 성능이 어떠한 사이즈의 패킷에서도 유선 속도로 지원된다. 이를 통해 웹사이트와 URL 필터링, IPS 및 애플리케이션 제어 등의 추가 보안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도 고성능 쓰루풋을 구현할 수 있다.

구매 방법

신규 포티게이트 플랫폼 및 포티게이트 200D-POE, 포티게이트 240D-POE은 공식 인증된 포티넷 총판에서 구매 가능하다. 포티게이트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http://www.fortinet.com/products/fortigate/index.html 신규 포티게이트 제품의 데모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www.fortinet.com/resource_center/product_demo_center.html

포티넷(www.fortinet.co.kr) 소개
포티넷 (NASDAQ: FTNT)은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사이버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한다.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어플라이언스의 글로벌 리더로서, 기업 및 정부가 운영하는 독립적인 보안 기술을 성능의 저하 없이 통합 및 강화를 제공한다. 포티넷 솔루션은 낮은 비용, 유연성 및 고성능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중요한 정보와 시스템을 보호하면서 새로운 기술을 받아들이고 사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포티넷은 미국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고, 전세계 주요 국가들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fortinet.comwww.fortinet.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ortinet.co.kr

연락처

포티넷 코리아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홍승재 이사
02-6250-98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