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정재성 신임 대표이사 임명

2014-09-23 11:0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기업인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HTTP://WWW.DIMENSIONDATA.COM/KR) 는 정재성 전 한국IBM 소프트웨어그룹 총괄 부사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임명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임 대표이사로 임명된 정재성 사장은 미국 리하이 대학교(Lehigh University)에서 인공지능공학박사학위를 받았고 한국 포스데이타 연구소장 및 사업본부장, 메지네트웍스 한국 사장, PTC코리아 사장, 썬마이크로시스템즈 아시아태평양지역 소프트웨어 사업총괄 부사장 등을 역임하였다.

다이멘션데이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COO인 수닐 데사이(Sunil Desai)는 “신임 정사장은 25년 이상 국내외 다양한 IT기업을 거치며 영업, 컨설팅 및 SI 사업 등 ICT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뿐만 아니라 예리한 비즈니스 통찰력과 검증된 비즈니스 성과 그리고 다년간의 조직 운영 경험과 강력한 리더십이 서비스 기업으로 변화하고 새로운 성장의 모멘텀에 있는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의 사업 확장 및 브랜드 강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소개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타센터, 스토리지,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컴퓨팅과 가상화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9%,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3,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14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7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 변경)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차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