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신개념 건강브랜드 ‘예비채’ 론칭

- 건강·뷰티 종합 헬스케어 사업 본격 진출

뉴스 제공
일화
2014-09-24 09:46
구리--(뉴스와이어)--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는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건강습관을 바로 잡아 건강수명 연장을 도와줄 새로운 건강브랜드 예비채(yeviche)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예비채는 ‘예방하고 비우고 채우자’라는 콘셉트로 올바른 생활습관, 식습관, 운동습관을 통해 현대인들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와줄 방문판매시스템의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다.

일화는 예비채만의 차별화된 건강습관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단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넘어 건강습관 설계 및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고객들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도와 나갈 계획이다.

우선 건강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테라피스트들이 고객과의 일대일 상담을 통해 예방하고자하는 질병에 따라 그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한다. 테라피스트들은 식단 염도측정, 건강미션카드 수행 점검 등 방문 케어를 통해 고객들의 식습관 개선을 지속적으로 돕는다.

이와 함께 각 지역에 예비채 테라피센터를 오픈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건강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테라피센터에는 수소테라피, 음파진동기, 손발마사지기, 자기관찰기기 등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들의 올바른 건강습관 설계부터 세세한 건강 상태 체크까지 할 수 있다.

이에 일화는 지난 23일 서울 중랑구 묵동에 테라피센터 1호점을 정식 오픈했으며, 내년 초까지 전국적으로 직영센터를 10호점까지 넓혀 나갈 계획이다. 향후에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전국의 고객들이 예비채만의 차별화된 건강습관 프로젝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성균 일화 대표는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성인병, 비만 등은 잘못된 습관으로부터 시작되는 만큼,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건강습관과 함께 나에게 맞는 올바른 건강기능식품 섭취가 어우러져야 한다” 며 “앞으로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건강습관 개선에 앞장서서 전 국민들에게 사랑 받는 건강관리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습니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습니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 설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