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규경찰학원, 15년 1차 시험대비 설명회 개최

- 경찰공무원시험 2015.1차 시험대비 설명회 개최

- 4禁(핸드폰, 게임, 유흥, 이성)을 철저하게 지키는 국내 최대 기숙형 경찰공무원학원

뉴스 제공
유비티아
2014-09-24 12:24
서울--(뉴스와이어)--경찰공무원학원의 선두주자 김재규경찰학원(원장 김재규. www.kpa.co.kr)이 2015년 1차 시험을 대비한 시험설명회를 27일 오후 2시 서울 김재규경찰학원에서 개최한다.

국내 최고의 전통과 시스템을 자랑하는 김재규경찰학원 기숙반은 2014년 1차에서 20살소녀의 합격신화를 탄생시킨바 있으며, 안동 김재규학원의 경우 2014년 1월에 개원하여 7개월 만에 30여명의 합격자를 배출하여 노량진 수험가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 김재규경찰학원의 기숙반이 또 다른 합격신화를 만들어내기 위해서 야심차게 시스템을 보완하고 정비해서 업그레이드된 체제를 갖추게 되면서 많은 학부형과 수험생이 궁금해하는 점을 알려주기 위해서 개최하게 되었다.

기존의 휴대전화금지, 온라인 게임금지, 이성교제금지, 유흥금지는 더 강력하게 지키고, 정기외박을 통한 심신을 위한 힐링시간을 강화한다.

최신의 지정자습실 운영과 다양한 집중강의 제도를 도입하고 수험생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지도교사, 전임교수들이 철저하게 학습계획, 학습진도, 학습성과관리를 학생과 함께 호흡하면서 운영을 하게 된다.

영어과목은 완전기초, 기초, 기본, 심화 3단계로 체계적으로 실력향상을 위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전담교수들은 학생들의 질문, 첨삭지도, 학습법상담이 가능하도록 학생들과 대면할 수 있는 시간을 대폭 늘려서 학생들의 학습애로를 해결하고 지도교사들은 생활상담, 학습애로해결 등을 즉시 해결하도록 조치했다.

특히, 김재규경찰학원 기숙형반의 특징은 다른 단과수강을 함으로써 발생하는 경제적, 시간적인 부담을 없애도록 하고 학원의 시스템적 수업과 수험생 스스로 자기주도학습으로 성공적인 수험생활이 가능하도록 하였다는 것이 제일 큰 특징이다.

보통의 학원들이 기본수업만 수강하고 다른 수업은 추가로 경제적부담을 해야만 가능하였던 것을 김재규경찰학원에서는 학부모와 학생의 추가부담이 없이 수강이 가능하도록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다.

또한, 경찰수험생들의 가장 큰 고민이었던 체력시험과 인적성검사, 면접시험도 기숙형반에 입학함으로 한꺼번에 해결이 가능하도록 한 것은 학부모나 수험생 모두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기도 하다.

이번 설명회는 합격생 발생에 따른 결원모집 공고를 본 많은 학부형과 수험생의 요청에 의해서 실시하게 되었으며, 기숙형시스템에 대한 설명은 물론이고 경찰공무원 시험경향과 수험대비와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풀어줄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 02)823-3112 홈페이지(www.KPA.CO.KR)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설명회 일시 : 2014년 9월 27일 오후 2시
장소 : 서울 김재규경찰학원 본원 대강의실
참석대상 : 학부형과 수험생
사전접수 : www.kpa.co.kr
문의 : 02-823-3112

http://www.kpa.co.kr

연락처

유비티아
전략기획팀장
한치호
010-2902-90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