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하임, 피크닉매트와 함께 피크닉 스타일 살리기

- 피크닉매트도 개성따라 고르자

- 11가지 다양한 패턴으로 느낌있는 스타일 완성

- 촬영 소품으로도 인기 있는 피크닉 아이템

뉴스 제공
이앤제이디자인
2014-09-25 08:00
서울--(뉴스와이어)--신선한 바람과 기분 좋은 햇살 가득한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센스 있는 피크닉매트를 펼쳐보자. 고품격 패브릭 전문 브랜드 엘레나하임에서 피크닉을 빛내줄 피크닉매트를 제안한다.

‘막 찍어도 화보’가 되는 피크닉매트
기분 좋은 피크닉에 사진이 빠지면 섭섭하다. ‘피크닉’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에 빠지지 않는 유럽풍 체크무늬 피크닉매트부터, 유니크한 인디언 패턴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시도해보자. 스타일리시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셀프 웨딩촬영이나 스냅 촬영에 사용해도 만족할 만한 소품이다.

양면 방수는 기본, 피크닉 도시락 흘릴 걱정 없어
피크닉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도시락이다. 음식을 흘릴 걱정 때문에 편안해야 할 피크닉이 불편해질 수는 없다. 요즘같이 ‘치맥’ 피크닉이 유행일 때 특히나 맥주를 피크닉매트에 쏟을까 염려하지 않아도 되는 피크닉매트가 간절하다. 엘레나하임의 피크닉매트는 지면의 습기 차단과, 음식물을 흘려도 걱정이 없도록 양면 모두 방수로 제작됐다. 100% 국내산 옥스포드면에 라미네이트 코팅을 입힌 윗면은 방수력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에코백과 세트로 즐기는 센스
또한, 옥스포드 면으로 제작된 에코백은 피크닉매트와 동일한 패턴으로 세트 구성이 된다. 가볍고 튼튼한 에코백은 평상시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스타일리시한 에코백와 피크닉매트 세트 하나면 일상과 휴식 모두를 커버할 수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 피크닉도 개성 따라 즐기는 시대, 이제는 은박돗자리에서 벗어나 더욱 스타일리시한 피크닉을 즐겨 보자.

이예은 엘레나하임 대표는 “피크닉에도 각자의 스타일과 센스를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다양한 패턴 모두 골고루 인기가 있다”라고 말했다.

멋진 피크닉매트와 함께라면, 피크닉 준비가 든든해진다. 간단한 테이크아웃 도시락이어도 괜찮다. 당장 에코백에 담긴 피크닉매트와 주전부리를 가지고 가까운 곳으로 나가보자. 잠시나마 유럽으로 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앤제이디자인 소개
이앤제이디자인은 1984년부터 30년간 패브릭을 전문으로 도매하며 쌓은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감성 패브릭 브랜드 ‘엘레나하임’을 론칭한 홈패션 전문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elenaheim.com

연락처

이앤제이디자인
이예은 대표
070-7806-00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