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비토, 중고명품 무료감정에 이어 ‘명품 직거래 장터’ 개설

- 국내최대중고명품 기업 ‘고이비토 카페’ 감정 글 쇄도

뉴스 제공
고이비토
2014-10-03 05:50
전국--(뉴스와이어)--중고명품 편집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는 중고명품 직거래 카페(http://cafe.naver.com/16001905)를 개설하여 명품 무료감정과 명품소개 코너를 개설하여 운영중에 있다.

중고명품가방, 명품시계, 구제의류 등에 관련 된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 감정을 전문명품감정단들이 일체에 비용없이 감정답변을 하고 개인 및 업체들은 상품을 소개하여 판매하도록 하였다.

최근에는 개인들간 명품 직거래와 중고명품 장터를 개설하여 전문적인 감정을 통한 상품들을 믿고 거래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상품 직거래 쇼핑몰과 명품 직거래 쇼핑몰은 많이 접했을 것이다.

중고명품 직거래 같은 경우는 중계 수수료와 대형 판매자들이 주가 되기 때문에 개인들이 소장한 제품들은 판매하기도 힘들고 연락처 공개도 쉽게 되지 않아 제품 구매나 판매시에 애로사항이 많았다.

이런 사항들을 고려하여 중고명품 편집 매장을 운영중인 고이비토에서는 명품매입, 위탁, 교환, 출장매입에서부터 무료감정, 상품소개, 중고명품 직거래 장터를 개설 운영중이다.

안전결제를 통한 거래도 가능하며,중고명품 브랜드와 모델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어 이용하는데 편리하다.

보다 안전하고 검증된 중고 명품 직거래는 고이비토 카페(http://cafe.naver.com/16001905)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이비토 소개
고이비토는 2001년 중고명품 최초의 법인회사로 출발하여 다년간에 경험과 실적으로 수입명품 및 중고명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이비토에 모든 상품은 2차, 3차에 걸친 명품감정을 통하여 가품을 원초적으로 근절하고 있으며, 가품이 아니더라도 고객님께 정품에 대한 확신을 줄 수 없는 상품은 판매하지 않고 있다. 고이비토 강남본점은 300평이 넘는 국내 최대 중고명품 편집매장으로 시계에서 부터 가방,구두, 의류까지 모든 상품을 직접보고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강남본점을 포함하여 명동점, 압구정점, 대치점, 미아 현대점, 잠실점, 분당 정자점, 일산 롯데점, 부천 현대점, 대구대백프라자점, 광주충장로점, 부산해운대역점, 울산현대점, 청주금천광장점, 창원상남점, 마산신세계점, 부산남포점, 군산수송점, 부산센텀점, 대전시청점, 대구모다아울렛점, 순천연향점, 포항중앙점, 김해율하점, 전주중앙점, 광주상무점, 뉴질랜드 christchurch점과 직영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고이비토 카페: http://cafe.naver.com/16001905

웹사이트: http://www.koibito.co.kr

연락처

고이비토
홍보팀
윤승우 실장
070-8670-45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