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새로워진 에그 포어 2종 리뉴얼 출시

- 매끈한 달걀로 촘촘한 모공관리

뉴스 제공
토니모리 코스피 214420
2014-09-24 18: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는 모공케어에 효과적인 초란 성분과 순한 사용감으로 새로워진 에그 포어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토니모리의 ‘에그 포어 2종’은 히팅 효과로 피부온도를 올려주어 스팀 타올 없이도 모공을 활짝 열어 주는 셀프 히팅밤인 ‘에그 포어 블랙헤드 스팀 밤’과 얼음 찜질 필요 없이 모공을 꽉 닫아주는 셀프 쿨링팩인 ‘에그 포어 타이트닝 쿨링팩’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그 포어 블랙헤드 스팀 밤’은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문지를수록 더욱 따뜻해지는 히팅 에이전트와 유황 온천수가 함유되어 모공을 포근히 감싸는 온열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크기와 강도가 모두 다른 소금, 노른자, 숯 스크럽과 캡슐 알갱이가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및 각질까지 모두 케어해 매끈한 계란 같은 피부로 가꾸어 준다. ‘에그 포어 타이트닝 쿨링팩’은 폭신폭신한 스크램블 제형이 차가운 쿨링감에도 피부자극을 덜어주며 늘어진 모공과 탄력 잃은 피부를 꽉 조여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결을 만드는 강력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에그 포어 2종’은 포도주 식초에 계란을 삭혀 만든 ‘초란’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모공 탄력과 모공 건조 예방에 도움을 주며, 번들거리는 피지 케어와 동시에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 등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이라며, “이름과 성분에 걸맞은 계란을 그대로 본딴 제품 패키지로 펀(FUN)한 컨셉과 함께 제품의 기능성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오는 30일까지 핸드크림 1+1 증정행사와 함께 이달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 구매 시 메이크업 픽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토니모리의 ‘에그포어 2종’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tonymoly.com)을 통해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etonymoly.com/

연락처

토니모리
홍보대행 보이스커뮤니케이션
김준구 부장
02-543-76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