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휘트니스, ‘이달의 런닝왕’ 선발

- 운동한 만큼 포인트 쌓여∙∙∙재미와 건강 동시에 챙겨

뉴스 제공
365mc
2014-09-25 08: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행동수정 요법을 접목한 365mc 휘트니스(www.365mcfitness.com)는 25일, ‘이달의 런닝왕’에 최민경 씨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365mc 휘트니스는 개별적인 회원 카드(RFID방식)를 통해 운동량, 운동 거리, 소모 칼로리 등을 체크할 수 있는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도입, 이를 통해 회원들의 운동욕구를 더욱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이달의 런닝왕’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지난 15일에는 한달 동안 총 142km(=서울에서 대전까지 거리)를 달린 최민경 씨를 런닝왕으로 선정, 이를 축하하기 위한 기념식을 가졌다.

‘런닝왕’ 최민경 씨는 “최근 체중이 많이 늘어 걱정하던 차에 직장근처에 재미있는 휘트니스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하게 되었다”며 “특히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나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나만의 독립된 공간 안에서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아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365mc 휘트니스는 칸막이로 둘러싸인 ‘프라이빗 룸’ 마다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세계 유명 관광지나 트래킹 코스 등 원하는 장소를 달리는 듯한 가상현실 체험은 물론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동영상 등 개인 콘텐츠를 활용하여 지루함 없이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특히 365mc휘트니스는 정기적으로 운동을 할수록, 운동 거리가 많을수록, 소비한 칼로리 많을수록, 계획대로 운동을 실천할 경우 포인트가 누적되는 독특한 방식의 ‘포인트 정립제도’를 활용해 회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365mc 휘트니스 김영삼 총괄부사장은 “가상현실과 IT기술을 접목한 365mc 휘트니스는 회원들의 ‘운동 실천’을 적극적으로 유도하기 위해 시설, 운동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이달의 런닝왕 등 운동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365mc.co.kr/

연락처

365mc
네트웍스 홍보팀
곽주희 대리
02-543-3444(#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