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성형외과, 현대백화점과 중국 국경절 공동 프로모션 기획

서울--(뉴스와이어)--원진성형외과는 10월 중국 국경절 황금연휴를 맞아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과 중국인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원진성형외과를 방문하는 외국인 환자들에게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할인 쿠폰, 병원과 백화점을 연계한 리무진 서비스, 백화점 이용 고객에게 별도의 기념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현재 많은 요우커들이 생각하는 주요 쇼핑장소는 면세점과 남대문, 동대문, 명동 등 이다.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강남지역은 쇼핑보다는 미용·성형의 메카로 인식되는 경향이 강한 것 같다. 이러한 인식을 바꾸고 강남 지역을 새로운 쇼핑 명소로 만들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고 설명했다.

박원진 원진성형외과 원장은 “의료서비스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환자의 수가 꾸준히 늘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까지 태국이나 싱가포르에 비하면 많이 부족한 상황이다. 특히 의료 분야와 함께 연계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는 사실 기초적인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같은 연계 서비스들이 더욱 확대 개발되어서 외국인 환자들에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한국의 의료 서비스를 알리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원진성형외과는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2014 MEDICAL KOREA’ 외국인 환자 유치 병·의원 부분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2013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성형외과 중 하나이다.

원진성형외과 소개
원진성형외과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진료 과목별 유기적인 협진 시스템, 대학병원 급의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메디컬 그룹이다. 단일 과목 규모로는 세계적인 성형외과로서 대한민국 대표 성형외과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세계 성형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대외홍보 기획팀
정윤수 과장
02-3477-330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