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제7회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대회’ 후원

- 맥콜, 초정수 등 음료 후원하며 참가자 응원

뉴스 제공
일화
2014-09-26 09:50
구리--(뉴스와이어)--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일화(대표 이성균, www.ilhwa.co.kr)는 28일 경기도 가평군 일대에서 진행되는 ‘제7회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대회’를 후원한다고 26일 밝혔다.

일화는 1회부터 이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7년째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돕고, 참가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일화의 대표 제품인 맥콜, 초정수, 홍삼 제품 등을 후원하고 있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갖춘 문화 관광의 고장인 가평의 수려한 북한강변과 생태계보전지역을 배경으로 펼쳐지며 약 3천여 명의 선수들이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전 대회와 달리 평탄한 코스로 조정해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기록갱신과 완주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일화는 이 밖에도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직원들의 단합과 건강을 위해 매년 마라톤대회에 참가하여 그 수익금을 소아암 어린이, 난치병 어린이 돕기에 기부하는 등의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일화의 나상훈 경영기획팀장은 “지역 주민들과 스포츠인들이 하나가 될 수 있는 뜻 깊은 마라톤대회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국민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업활동을 통해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경영 이념을 적극 실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일화 소개
일화는 1971년 창사 이래, 세계인의 건강을 증진시켜 행복한 삶을 영위토록 하는데 매진하며 21세기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우뚝섰다. 명실공히 ‘한국 인삼 수출의 대표주자’로 세계 인삼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보리탄산음료인 맥콜의 신화를 잇는 음료 부문의 약진과 초정리 광천수의 시장 선도 및 각종 신약 개발에 있어서도 커다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일화는 현재 세계 12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8년에는 제 2회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 제 37회 상공의 날 대통령상 수상, 2011년 제 45회 납세자의날 기획재정부장관상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 앞으로도 일화는 세계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며 질병 없는 사회 구현에 앞장설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ilhwa.co.kr

연락처

일화
홍보대행 피알브릿지
송혜경 대리
02-783-67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