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이트, 펜타브리드 HD DVR 출시

2014-09-26 14:09
군포--(뉴스와이어)--㈜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www.webgateinc.com) 부문은 아날로그와 디지털 포맷의 다양한 비디오를 입력받아 녹화할 수 있는 펜타브리드 HD DVR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16채널 펜타브리드 DVR인 HS1600F-D는 HD-SDI 포맷의 HD1080p, HD720p 카메라, 아날로그 포맷의 41만, 52만화소 카메라 및 DoubleReachTM 포맷의 다양한 비디오 입력을 자동으로 검출하여, 지연없는 실시간과 풀-프레임으로 녹화하고, 모든 분할화면 모드에서 프레임 누락없는 자연스런 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업계 최고성능의 제품이다.

HS1600F-D의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는, HD 고해상도 비디오의 장거리 전송을 지원하는 DoubleReachTM 기술에 대한 지원이다. 즉, 모든 16채널에 DoubleReachTM 수신 회로를 자체적으로 내장하고 있기 때문에, 리피터 등의 별도 장비 없이도 최대 400m까지 전송 가능한 DoubleReach 포맷의 HD 영상을 직접 입력받아 디스플레이 하거나 녹화할 수 있다.

또한, DVR이 네트워크에 연결되는 경우, 사용자가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 DVR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라우터의 포트 포워딩 설정을 조작해야 하는 등의 어려움이 있지만, HS1600F-D는 P2P(Peer-to-Peer) 기능을 탑재하여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 하였다. 즉, DVR과 함께 제공되는 UID를 아이폰/안드로이드 폰에 입력 하거나, DVR 메뉴에 표시되는 QR 코드를 스마트 폰으로 촬영하여 등록하는 조작만으로 네트워크 구성에 상관없이, 인터넷을 통하여 간단히 DVR에 접속할 수 있다.

DVR의 내부에는 최대 5개까지의 하드 디스크를 장착할 수 있으며, 외장 스토리지 접속을 위한 eSATA 포트를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하드 디스크의 핫-스왑 및 RAID 기능을 지원하는 웹게이트 DVR 전용의 외장 스토리지 장비인 NS04R을 연결하여, 최대 128TB까지 녹화용량을 간단히 확장시킬 수 있기 때문에, 고해상도 영상의 장기간 보존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Full-HD 디스플레이를 위한 HDMI 및 VGA 비디오 출력포트와 함께, 사용자가 분할화면이나 스위칭 방법을 정의하거나, 알람 팝업 모니터로 사용할 수 있는 BNC 출력포트를 추가로 제공하여 다양한 비디오 출력화면을 구성할 수 있도록 고려되어 있다.

웹게이트는 PoC(Power over Coax)와 CoC(Control over Coax) 기능을 지원하는 HD-SDI DVR 및 카메라 시리즈에 이어, 영상보안 시장의 다양한 비디오 포맷, HD 비디오의 장거리 전송을 지원하는 DVR 시리즈를 새로이 출시하여 시장의 다양한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bgateinc.com

연락처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김철순
031-428-93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