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김영식 대표 고객들과의 만남…“정말 좋은데”

- 김영식 대표, 고객들과 소통의 시간 가져

- 김영식 대표가 직접 참여자 전원에게 깜짝 선물 등 다양한 이벤트 기획해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14-10-02 10:53
부산--(뉴스와이어)--삼성전자 이건희 회장,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에 이어 경제(기업인) 분야에서 구직자가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멘토 3위에 오른적이 있는 김영식 대표가 고객들에게 식사 대접을 하겠다는 약속을 지켜 화제가 되고 있다.

천호식품의 30주년 이벤트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천호식품 홈페이지에 댓글을 단 431명과 고객 상담실 전화 신청을 통해 진행 되었다.

많은 사람과의 식사도 중요하지만 한 사람 한 사람의 이야기에 집중하고 보다 깊은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신청자 대부분이 아닌 10명의 인원만 선정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만찬은 지난 1일 역삼동에 위치한 L호텔에서 약 2시간 정도 이루어졌으며, 만찬에 참석한 전원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지방에서 올라온 사람들에게는 교통비 전액을 지원하기도 했다.

김영식 대표는 ‘약속시간 15분전 도착’이라는 철학처럼 신청자들보다 먼저 도착해 일일이 고객이 앉을 자리를 정하는 등 세심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자신이 먹는 건강식품의 대표를 만나 좋은 제품을 만들어줘서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들어 건강식품 회사로 더 성장하기를 바란다는 말을 고객들은 잊지 않았다.

가족모두 천호식품 제품을 복용하고 있다는 김진아씨는 “대표님의 만나면서 진정성에 감명받았고, 인생을 살아가면서 진실성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다시 한번 확신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이런 자리 계속하여 마련해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영식 대표는 다음 카페 ‘뚝심이 있어야 부자 된다’ 운영자로 있으면서 자신의 성공 노하우를 전하는 한 편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소통의 달인으로도 유명하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정욱한 주임
051-366-65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