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토니모리 신제품 바이럴 영상 속 색다른 반전 모습 화제

- 럭셔리와 코믹을 넘나드는 새로운 연기 도전!

- 토니모리 신제품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 바이럴 영상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

뉴스 제공
토니모리 코스피 214420
2014-10-02 11:16
서울--(뉴스와이어)--인기 아이돌 그룹 B1A4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의 신제품 바이럴 영상을 통해 공개된 코믹한 반전 모습들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는 최근 토니모리 글로벌 모델로 발탁된 B1A4 멤버들이 금괴 모양 패키지의 신제품을 이용해 각자 개성 넘치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최근 케이블 방송의 여행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맴버 ‘바로’는 금괴를 두른 바바리맨으로 변신해 익살스러운 연기와 함께 코민댄스를 선보여 누리꾼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 속 멤버들이 사용한 토니모리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는 순금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으로 패키지를 금괴 형태로 디자인해 제품의 특징을 그대로 보여 주고 있다. 특히 달팽이 점액 여과물과 로얄허니, 캐비어 추출물 등 프리미엄 원료를 함유해 ‘백만장자 마스크팩’으로 불리며,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B1A4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적극적으로 참여해 더 자연스럽고 재미있는 영상을 제작할 수 있었다”며, “토니모리 ‘백만장자 마스크팩’으로 환절기 피부고민을 한번에 해결하고 B1A4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영상을 통해 즐거움을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바바리맨 바로? 뭘해도 귀엽다~”, “금괴 정말 탐난다~ 저 화장품 사서 대리만족이라도 해야지~”, “공찬, 진영, 신우는 진지해서 더 웃기다.”, “산들 진짜 금니? 홤금 미소 대박~”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B1A4 멤버들 각자의 매력을 담은 ‘럭셔리 잼 골드 24K 마스크’ 바이럴 영상은 유튜브와 페이스북, 토니모리 홈페이지(www.etonymoly.com)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80-356-2222, www.etonymoly.com

http://etonymoly.com

웹사이트: http://www.etonymoly.com/

연락처

토니모리
홍보대행 보이스컴
홍보팀 김준구 부장
02-543-76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