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앤키즈, 오싹한 즐거움 ‘해피 할로윈 with 키즈앤키즈’ 이벤트 실시

2014-10-02 16:36
서울--(뉴스와이어)--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어린이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앤키즈에서는 10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달 동안 직업체험과 세계인의 축제 할로윈 테마의 이벤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피할로윈 with 키즈앤키즈”를 진행한다.

파크 내에 호박전등과 해골 장식으로 꾸며 있어 들어서는 입구부터 할로윈 분위기를 한껏 느껴볼 수 있다. 할로윈 호박으로 꾸며진 <할로윈 포토존>에서 친구, 가족과 기념사진을 찍고, 기념사진을 본인 계정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알쏭달쏭 OX퀴즈>와 <알록달록 색깔 뒤집기> 게임이 진행되어 해당 미션을 달성하면 키즈앤키즈 VIP초대권, 옥스포드 블록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체험관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마음껏 느낄 수 있다. △매직 아이스크림 △스위트 오븐 △유얼초콜릿 팩토리 △퍼니퍼니 드링크 △뷰티랩 네일아트 5개의 직업 체험관에서는 할로윈 프로그램으로 변경되어 색다르고 재미있는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키즈앤키즈 홈페이지(www.kidsnkeys.co.kr)에서 온라인 예매 시 15%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할로윈 의상 착용 후 현장 방문해도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1899-8778)

개천절과 한글날로 연휴가 많은 10월 가족들과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직업체험도 하고 신나는 할로윈을 즐길 수 있는 키즈앤키즈를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웹사이트: http://www.kidsnkeys.co.kr

연락처

키즈앤키즈
홍보팀
강소영 대리
070-4020-553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