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청하’ 리뉴얼 제품 출시
이번 청하 리뉴얼 제품은 쌀의 깨끗한 속살만을 골라 저온 발효시켜 기존 제품에 비해 맛과 향이 더욱 부드럽고 깨끗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두산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효모를 사용하여 청하만의 독특한 향과 맛이 살아있다.
출시 이후 18년동안 거의 변화가 없었던 청하 상표도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바뀌었다.
맑고 깨끗함과 감성적인 부드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파란색의 바탕에 淸河의 의미를 담은 ‘맑고 깨끗한 마음의 江’이라는 문구를 새롭게 넣었다 .
㈜두산 주류BG 成在哲 부사장은 “이번 청하 리뉴얼 제품은 단순한 맛과 상표 디자인 변경 뿐만 아니라 주원료인 쌀을 35% 깎아내어 더욱 부드러운 맛이 나도록 완전히 바꾼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TV광고를 재개하고 다양한 온· 오프 마케팅을 통해 20~30대 젊은 층을 적극 공략하여 저도주 시장에서 청하바람을 불러 일으키겠다”고 덧붙였다. 두산은 청하 리뉴얼 제품 출시에 맞춰
99년 이후 5년만에 TV광고를 재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맑고 깨끗함과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탤런트 송혜교를 모델로 내달부터 새로운 청하 제품광고를 실시하며, 통신회사와 공동으로 20~30대 의 젊은 층을 위한 모바일(Mobile) 마케팅을 통해 해외 여행 상품권, 핸드폰, 디지털 카메라, 플레이스테이션 게임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청하 리뉴얼 제품은 용량 300ml 알코올도수 13%이며 출고가격은 기존제품과 동일한 1,19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oju.co.kr
-
2009년 1월 27일 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