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아침마을, 친환경 소포장 장보기 ‘행밥앱’ 출시

‘행복한 밥상을 위하여’ 코너 전용 앱 출시

뉴스 제공
꽃피는아침마을
2014-10-07 13:12
충주--(뉴스와이어)--최근 들어 장보기가 어려운 맞벌이 부부나 소포장 제품을 원하는 1인 가정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온라인을 통한 장보기가 증가하고 있다.

현대화되고 있는 생활 및 소비패턴의 변화에 맞추어, 인터넷 쇼핑몰 ‘꽃피는 아침마을’(이하 꽃마)은 안전한 친환경 먹거리를 간편하고 신선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복한 밥상을 위하여 앱’(이하 행밥앱)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행밥앱’은 꽃마의 인기 코너인 ‘친환경 소포장 장보기’ 코너를 모바일 앱으로 만든 것으로, 기존의 웹 사이트에서 소개했던 ‘행밥’ 상품들을 그대로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앱에서만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상품과 다양한 혜택제공으로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주목받고 있다.

행밥 상품은 △무농약 백미 △친환경 잡곡 △유기농 쌈채소 △산지직송 과일 △유제품 △무항생제 닭 △친환경 가공식품 등 소포장 된 10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포장 상품이기 때문에 사과 2개, 시금치 200g, 도시락 김 3개 등 신선한 식재료를 원하는 만큼만 조금씩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어, 남아서 버리는 일 없이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평이다.

특히, ‘행밥앱’으로 구매 시 주문건당 300원 할인, 신용카드 간편결제 이용 시 200원 할인 등 최대 500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좋다

앱 출시를 기념해 10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QR코드를 찍으면 꽃송이(포인트), 행밥 상품권 등 하루의 한가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QR코드 이벤트로 구글 플레이를 통해 행밥앱만 설치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아이폰용 앱도 이달 말 출시 예정으로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최동훈 꽃마 대표는“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신속하게 쇼핑할 수 있는 ‘행밥앱’이 건강하고 편리한 장보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혜택을 확대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겠다”라고 밝혔다.

‘행밥앱’ 다운로드: http://bit.ly/1vz7F8D

꽃피는아침마을 소개
꽃피는 아침마을은 좋은 의식주 문화를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를 지향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행복한밥상을위하여: http://www.cconma.com/happyfood

웹사이트: http://www.cconma.com

연락처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010-8575-7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