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벤트 원, 브로케이드 라우팅 제품 도입

- 기업용 시스템 통합업체, 미래 SDN 네트워크 기능 강화로 가치제안 확대

뉴스 제공
브로케이드
2014-10-08 17:52
시드니--(뉴스와이어)--시스템 통합업체인 어드벤트 원(Advent One)이 브로케이드의 고성능 스위치/라우터 네트워킹 솔루션을 도입해 최신 기업용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의 토대를 마련했다. 멜버른에 본사를 둔 어드벤트 원은 브로케이드® MLXe-16 스위치/라우터를 통해 캐리어급 IP 네트워크 코어를 구축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제품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관리가 가능한 매니지드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한다.

그래이엄 클락(Graeme Clark) 어드벤트 원 상무는 “우리는 중대형 기업 고객사들을 위해 성능 확대가 가능한 네트워크 설계, 그리고 고객사들이 요구하는 다양한 구성의 클라우드 환경이 필요했다. 이는 완전히 새로운 네트워크의 구축이며, 자체적인 소유 총비용(TCO) 요구조건에 부합하는 캐리어급 스위치를 필요로 했다. 코어 스위치는 네트워크 인프라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이기 때문에 견고해야 하며, 높은 수준의 시스템 중복체제를 갖추어야 한다. 우리는 브로케이드 MLXe-16이 서비스 지속성에 대한 당사의 요구조건에 부합한다는 사실에 만족한다. 도입과 성능 발휘의 용이함, 그리고 성능 확대 능력은 브로케이드 제품이 당사가 원하는 기능을 갖추었다는 사실을 다시금 증명한다”고 설명했다.

어드벤트 원은 코어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자사의 클라우드용 매니지드 서비스에서 한 발 더 나아가 가상 사설 네트워킹, IP 전화, 가상 데스크탑 등의 새로운 서비스를 제품군에 추가했다.

클락 상무는 “중형기업 고객사들은 인력과 자원에 대한 압박을 느끼기 때문에 최근에는 IT인프라의 일단위 프로비저닝을 지양하고 클라우드로 작업량을 분산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이러한 상황에서는 고객의 새로운 요구에 부응함으로써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도로 숙련된 당사 자문부서와의 합병은 공개형 및 폐쇄형 클라우드 모델의 장점을 가져와 당사가 고객을 위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개발, 도입하는 데 있어 유리한 고지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 MLX® 시리즈는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와 최종 사용자 사이에 네트워크 피봇(network pivot)이 되도록 설계되었다. 브로케이드의 최첨단 6세대 프로그래머블 아키텍처와 테라비트급 스위치 패브릭이 장착된 브로케이드 MLXe-16를 통해 어드벤트 원은 방대한 대역폭 수요에 대응하고 향상된 가상화를 실현하게 될 것이다. 또한 적은 인프라를 사용하는 고가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공급함으로써 운영을 단순화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브로케이드의 호주뉴질랜드 사업을 총괄하는 게리 덴먼(Gary Denman) 지사장은 “클라우드 컴퓨팅 수익 규모가 2010년 17억 달러에서 2016년 에 187억 달러(1) 까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우리는 프로그램 가능성(programmability), 성능 확대, 그리고 운영 단순화 능력을 제공할 네트워크 플랫폼을 공급해야 한다”면서 “브로케이드 VCS 패브릭 기술과 브로케이드 MLXe-16 전환에 따른 혜택을 통해 어드벤트 원은 더욱 향상된 TCO를 실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들이 마주하게 될 네트워크 성능 장애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어드벤트 원은 자사의 클라우드용 매니지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브로케이드 네트워크 플랫폼의 강력한 표준 기반 네트워크 가상화 능력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특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민첩한 네트워크 지원을 위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SDN) 제어가 이에 포함된다.

클락 상무는 “브로케이드 코어 스위치는 서비스 공급에 있어 탁월한 능력을 갖추었기 때문에 당사는 그 동안 초기 구성에서 추가적인 설치 없이 작업량을 늘릴 수 있었다. 또한 유연성이 매우 높으며, 추가 라이선스 없이도 당사의 기술 스택을 잘 수용한다”고 밝혔다.

브로케이드 소개
브로케이드 네트워킹 솔루션은 전세계 유수의 기관들이 애플리케이션과 정보를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세상으로 순조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www.brocade.com) 2014 Brocade Communications 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ADX, Brocade, Brocade Assurance, the B-wing symbol, DCX, Fabric OS, HyperEdge, ICX, MLX, MyBrocade, OpenScript, VCS, VDX,Vyatta 는 등록된 상표이며, The Effortless Network, The On-Demand Data Center는 미국과 기타 국가에 등록된 브로케이드의 상표이다. 그 외의 다른 브랜드, 상품, 서비스 이름은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cade.com

연락처

브로케이드
APAC Media Relations
웬디 랭(Wendy Lang)
Tel: +65 6317 2464
이메일 보내기

PR 에이전시
Einsteinz Communications
캐서린 밴더월트(Cathryn van der Walt)
Tel: +612 8905 0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