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램, ‘통 큰 강화유리 이벤트’ 실시

- 스마트폰 케이스 구매 시 강화유리 무료 증정, 1+1 행사 등 푸짐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인그램
2014-10-10 08:00
부천--(뉴스와이어)--모바일 액세서리 기업 인그램(대표 권용현)에서 10일부터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와 함께 뜨거운 해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갤럭시노트4 등 신규 기종의 인그램 케이스 구매 시 20% 할인과 함께 강화유리를 무상 증정한다.

또한 기존에 판매 중인 강화유리 제품을 같은 가격에 1개 더 증정하는 1+1 행사를 추가로 진행하면서 신규 기종뿐만 아니라 갤럭시알파, G3, 갤럭시S5, 아이폰5s 등의 기종을 사용하는 소비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인그램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강화유리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로 지난달에도 국내 런칭과 함께 케이스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강화유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인그램 권용현 대표는 “할인이나 액정필름 무상 증정과 같이 업계에서 자주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닌 고가의 강화유리 필름을 증정하는 공격적인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을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한정 프로모션으로 국내 오픈마켓 및 각종 온라인 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그램 소개
인그램은 2014년도에 설립된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기업이다. 인그램의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 국내 선진 업체와의 기술 협력을 추진하여 생산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완벽한 기능성은 물론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IT기기 라인을 제공한다.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기 위해 공격적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기술개발의 극대화, 첨단 소재와 신공법의 개발로 IT기기 액세서리의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http://storefarm.naver.com/ingram

연락처

인그램
마케팅팀
강태훈 팀장
070-4870-2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