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 DALSA, 8k 카메라 링크 모델을 통해 리네아 CMOS 라인 스캔 제품군 확장

- 저비용 고품질 카메라 제품군의 최신판, 더욱 향상된 해상도 갖춰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4-10-09 10:30
캐나다--(뉴스와이어)--텔레다인 테크놀로지스(Teledyne Technologies)의 자회사이자 머신비전(machine vision)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텔레다인 DALSA가 고해상도 8k 라인 스캔 카메라를 출시한다고 8일(현지시간) 발표했다.

본 제품은 풍부한 기능을 갖춘 저비용 고품질 카메라 제품군인 리네아(Linea)™ 시리즈의 최신판으로 머신비전 응용에 대한 주요 수요에 대응하는 한편 빠른 속도와 반응도를 저렴한 기준 소매가에 제공한다.

리네아 8k 모노크롬 모델은 2k, 4k 모델과 동일한 형태의 강력한 플랫폼에 기반하고 있으며 촬영 시 최대 80kHz에 달하는 빠른 라인율(line rate)을 자랑한다.

텔레다인 DALSA의 베넘 라시디안(Behnam Rashidian)수석 제품 관리자는 “리네아 카메라는 현재 시제품 반응이 상당히 좋다”면서 “8k 모델 출시를 통해 리네아 제품군은 시스템통합 사업자들에게 낮은 가격으로 속도와 반응성을 제공해 가격이 비싸야 품질이 좋다는 기존 가격대비 성능의 의미를 재정립할 것이다”고 밝혔다.

리네아 싱글라인 카메라 시리즈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가시 파장 및 NIL 파장범위 내 높은 반응성
- 다양한 사용자 계수 및 FFC 계측 세트
- 프로그래머블하고 유연한 트리거링
- 최대 10미터 길이의 카메라 링크 케이블 지원

카메라는 우편물 및 소포 검역, 물질 평가, 식품 및 웹 검역, 레일 및 도로 검사, 의약품 검역과 같은 머신 비전 응용에 이상적이다. 리네아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개최되는 비전 엑스포 D54 부스에서 전시된다.

리네아 제품은 http://www.teledynedalsa.com/imaging/products/cameras/line-scan/linea/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해상도 이미지는 미디어키트(http://teledynedalsa.com/corp/news/media-kit/)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텔레다인 DALSA(Teledyne DALSA) 소개

텔레다인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시각 솔루션은 전 세계 수 천 가지의 자동화 검사 시스템 및 반도체,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전자, 자동차, 의료, 포장 및 일반 제조 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된다.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인 텔레다인은 전 세계에 약 1,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당사는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하고 제조할 뿐만 아니라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보도자료와 관련된 사진은: http://www.marketwire.com/library/20141007-Linea8k-16kLeft.jp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기업의 등록 상표이며 텔레다인 DALSA는 공지 없이 언제라도 변경할 권리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제럴린 밀러(Geralyn Miller)
Teledyne DALSA
+1-519-886-6001 x2187
이메일 보내기

판매 연락처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