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온라인 판로지원 사업 시행

온라인 시장 진입 희망하는 중소기업제품 홍보, 마케팅 강화

온라인 연계 플랫폼 구축,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2014-10-13 09:57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청 산하기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홍용술)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판로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판로지원사업은 온라인 시장 진입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제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연계 플랫폼 구축,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 입점에 필요한 제품 상세페이지를 무료로 제작해 주는 지원 사업이다.

이번 사업 지원대상은 최종 개인 소비자에게 판매 가능하며, 온라인 시장 및 일반 유통업체 입점에 적합한 제품으로, 상세페이지 제작은 기업당 5개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지원규모는 총 2,000여 제품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관계자는 “중소기업 제품 온라인 연계 플랫폼 구축을 통해 중소기업제품 온라인 시장진입 및 거래활성화 촉진”하고, 중소기업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을 통해 중소기업 제품 홍보·마케팅 강화”이라고 밝혔다.

사업 참여 신청방법은 오는 10월 15일부터 11월 7일까지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홈페이지(www.smmarketing.go.kr)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온라인지원팀 전화(02-6678-9367)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소개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와 홍보 부족, 마케팅 능력이 미흡하여 경영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육성 및 지원하고 있다.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http://www.smmarketing.go.kr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이성민 주임
02-6678-9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