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 공동 A/S 지원사업 시행

- 중소기업 A/S콜서비스 및 전국적 A/S 구축 등 지원

- 전문가 제품진단·개선 지원, A/S 관련 서비스·기술교육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2014-10-13 10:00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청 산하기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홍용술)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공동 A/S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공동 A/S 지원사업은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체계적인 A/S시스템을 갖추지 못하는 중소기업을 위해 A/S콜서비스와 전국적 A/S망 구축 등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중소기업은 중소기업 공동 A/S콜센터 운영으로 전국적 A/S서비스망 구축지원과 연계 인프라 지원, 자주 발생하는 소비자 불편사항에 대한 전문가 제품진단·개선 지원, A/S 관련 서비스·기술 교육 등을 지원받게 된다.

이번 사업 지원대상은 국내 공장에서 일반소비재 완제품을 생산하는 자체 A/S 시스템을 갖추지 못한 중소기업으로, 지원규모는 총 1,000개 업체, 10,000여개 제품이다.

생활제품군, 주방가전군, AV기기군, PC기기군, 멀티미디어군, 차량제품군, 조명기기군, 가구군, 의료기기군, 유아용품군, 스포츠제품군, 소프트웨어군, 산업용기기군 13개 제품군을 지원한다.

사업 참여신청방법은 연중상시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홈페이지(www.smmarketing.go.kr)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유통센터 A/S지원팀 전화(02-6678-9386)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소개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와 홍보 부족, 마케팅 능력이 미흡하여 경영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육성 및 지원하고 있다.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http://www.smmarketing.go.kr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이성민 주임
02-6678-9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