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공동브랜드 개발지원 대상 참여기업 추가 모집

- 중소기업의 브랜드 개발 능력과 전략 활용 수립 지원

- 브랜드 개발 및 홍보 비용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2014-10-13 10:06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청 산하기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홍용술)는 공동브랜드 개발지원 대상 참여기업을 금주부터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공동브랜드 지원사업이란 5개 이상의 중소기업이 공동마케팅을 위한 공동브랜드 개발을 추진할 경우 4천만원 한도에서 브랜드 개발비 및 홍보비의 70%까지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 참여 자격조건은 공동브랜드를 도입, 이용하고자 하는 5개 이상 중소기업자의 브랜드 대표자이면 신청 가능하다. 지원 대상은 추진주체 역량, 마케팅역량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관계자는 “브랜드 개발 능력과 브랜드 전략 활용 수립이 부족한 중소기업들에게 공동 브랜드 개발·홍보를 지원하여 마케팅 능력제고와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사업 참여신청방법은 10월 20일까지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홈페이지(www.smmarketing.go.kr)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전화(02-6678-9323)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소개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와 홍보 부족, 마케팅 능력이 미흡하여 경영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육성 및 지원하고 있다.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http://www.smmarketing.go.kr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이성민 주임
02-6678-9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