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이노베이션 사업 2차 신청·모집

- 중소기업의 창조적 기술개발, 혁신제품의 시장진입 촉진

- 소비자, 전문가 평가단의 시장성 조사, 마케팅 전략수립, 제품개선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2014-10-13 10:12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청 산하기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홍용술)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마케팅 단계별로 집중지원하는 마케팅 이노베이션 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케팅이노베이션사업은 소비자와 전문가 평가단의 시장성 조사를 통해 중소기업 혁신제품을 선별하여 마케팅 전략 수립과 제품 개선 등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마케팅이노베이션 사업의 지원규모는 총 100개사 100개 제품으로 소비자 반응조사, 대형유통사 상품기획자(MD) 등의 현장 전문가 선정평가를 거쳐 선별한다. 우수 혁신제품에 대해서는 마케팅 전략수립에 500만원 내외, 제품개선에 2000만원 내외의 비용이 지원된다

이번 사업 지원대상은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이 제조, 위탁하여 생산한 소비재 완제품으로써, 3개월 이내에 국내시장 유통망 입점이 가능한 11개 제품군이다.

11개 제품군은 생활제품군, 주방가전군, AV기기군, PC기기군, 멀티미디어군, 차량용품군, 조명기기군, 가구군, 의료기기군, 유아용품군, 스포츠제품군이 해당한다.

이번 2차 모집 참여 신청방법은 10월 13일까지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홈페이지(www.smmarketing.go.kr)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기획팀 전화(02-6678-9314,9317)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소개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와 홍보 부족, 마케팅 능력이 미흡하여 경영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육성 및 지원하고 있다.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http://www.smmarketing.go.kr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이성민 주임
02-6678-9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