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중소기업 소셜커머스 입점 지원사업 시행

- 온라인 시장 진입 희망하는 중소기업제품 대상으로 실질적인 판매 지원

- 소셜커머스 제품 론칭 간소화, 판매 수수료 인하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2014-10-13 10:44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청 산하기관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 홍용술)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소셜커머스 입점 지원사업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소셜커머스 입점 지원사업은 온라인 시장 진입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제품을 대상으로 홍보 및 판매운영 능력을 갖춘 대형 소셜커머스와 연계해 실질적인 판매를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중소기업은 소셜커머스 제품 론칭 간소화, 판매 수수료 인하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 소셜커머스 입점을 위한 콘텐츠 제작, 물류, 배송, CS 지원,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다각적으로 지원받게 된다.

이번 사업 지원대상은 최종 개인 소비자에게 판매 가능하며 소셜커머스 시장 및 일반 유통업체 입점에 적합한 제품으로, 지원규모는 총 1,120여 제품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관계자는 “소셜커머스 메인 페이지 내 전용 기획전 배너를 별도로 만들어 홍보 및 판매를 지원할 계획인 만큼 중소기업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판매 우수제품은 지속적인 입점 기회를 제공하여 성공사례 스타상품으로 육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업 참여 신청방법은 11월까지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홈페이지(www.smmarketing.go.kr)를 통해 가능하며, 지원사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온라인지원팀 전화(02-6678-9363)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소개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와 홍보 부족, 마케팅 능력이 미흡하여 경영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육성 및 지원하고 있다.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 http://www.smmarketing.go.kr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이성민 주임
02-6678-9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