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 충청권역사업단, 하반기 여고생 전공체험 프로그램 운영

2014-10-13 16:47
대전--(뉴스와이어)--WISET 충청권역사업단(단장 이선영 충남대학교 교수)은 이달 25일 대전 지역 여고생을 대상으로 이공계 전공체험 프로그램인 ‘미리가는 연구실’을 운영한다.

여고생들이 참여하게 될 분야는 식품, 미생물, 섬유계열로 전공 프로그램 체험, 연구실 탐방, 전공 대학생과의 대화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미리가는 연구실’은 지역 여고생들이 각 분야별 지도교수와 함께 전공연구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사업단은 프로그램을 통해 여고생들이 진로결정을 위한 다양한 연구 분야를 탐색하고 구체적인 진로를 설계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프로그램 접수는 지난 6일부터 받고 있으며, 사업단 카페(http://www.wiset.re.kr/cafeMain/daejeon1)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WISET 충청권역사업단 소개
WISET 충청권역사업단은 비영리법인 및 국가기관이다. WISET 충청권역사업단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충남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지원 사업단으로, 여성과학기술인의 육성 및 효율적인 지원을 통해 대전충남충북지역 과학기술분야의 발전과 역량있는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에 앞장서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daejeon.wiset.re.kr

연락처

WISET 충청권역사업단
팀장 송지은
042-821-88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WISET 충청권역사업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