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월드와이드, 2013~2014 기업의 사회적 책임 보고서 발표

- 세계적 호텔 기업, 탄소 감축 목표를 달성하고 청소년 공약을 발표하고 호텔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3건의 ISO 인증을 받다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4-10-13 21:00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_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뉴욕증권거래소:HLT)는 오늘 2013~2014 기업의 사회적 책임 보고서를 발표했다. 보고서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제 3차 기업의 사회적 책임 보고서로, 2013년 12월 기록적인 기업공개(IPO) 이후 공개시장에 복귀한 이래 최초로 발표한 보고서이다. 보고서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 전략인 목적 있는 여행(Travel with Purpose), 즉 기회의 창출과 공동체의 강화, 문화의 기념, 지속 가능한 삶으로 요약되는 4대 중점 분야에서 이루어진 노력과 실적, 우선순위를 강조한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크리스토퍼 나세타(Christopher J. Nassetta) 사장&CEO는 “2013년은 힐튼 월드와이드가 장족의 발전을 거듭한 해였다”며 “이같은 추세를 기반으로 삼아 책임 있는 자세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이러한 성장을 달성해야 할 필요성을 잊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목적 있는 여행(Travel with Purpose은 회사의 영업뿐 아니라 우리가 살고, 일하고 여행하는 지역사회에 유익한 방식으로 회사를 성장하는 지침으로 사용된다”며 “그간의 발전에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도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강조했다.

보고서에서 강조된 주요 실적은 다음과 같다.

· 2009년 이후 에너지 사용량 13.6퍼센트, 탄소 배출량 20.2퍼센트, 폐기물 배출량 26.8퍼센트, 수도 사용량 13.1퍼센트 감축.
· 회사 전체 호텔 포트폴리오에 걸쳐 ISO 50001 에너지 관리 시스템 인증을 달성하여 힐튼 월드와이드는 전체 시스템이 전세계에서 인증을 받은 세계 최초의 다국적 조직이 될 수 있었음.
· 청년층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지원하여 2019년까지 1백만 명 이상에게 영향을 주는데 주안점을 둔 회사의 글로벌 “오픈 도어(Open Doors, http://goo.gl/4RiOm1)” 공약을 발표.
· 정부와 기업, 시민사회가 청년 의제와 재정지원 및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사용하는 수단인 글로벌청년복지지수(Global Youth Wellbeing Index, www.youthindex.org) 출범.
· Careers@HiltonLive의 일환으로 전세계 청년 73,000명 이상을 대상으로 600회 이상의 경력 인식 제고 행사를 개최한다.
· 2013년 운영: 기회(Operation:Opportunity)를 출범한 이후 미국의 퇴역군인과 가족 2,000명 이상 고용
· 관리자와 부서 책임자 약 2,000명을 대상으로 아동 밀매 인식 제고에 대해 교육을 실시하고 회사의 행동강령 교육을 통해 45,000명 이상의 팀원을 대상으로 홍보 실시.
· 약 2,400개 글로벌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글로벌 봉사 주간(Global Week of Service) 동안 자원봉사 시간 20만 시간 기부
· 탄소 공개 프로젝트에 참가
· 회사의 지속 가능한 삶 환경 인식 제고 캠페인을 실시하는 700개 이상의 호텔 지원.

힐튼 월드와이드의 제니퍼 실버먼(Jennifer Silberman)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담당 부사장은 “책임과 지속가능성은 당사 장기 경영 전략의 핵심 요소이다”며 “전세계 팀원과 가맹점 제휴사가 청소년에게 새로운 기회를 부여하는 현지의 솔루션을 추진하기 위해 기울인 노력과 책임 있는 공급망의 발전, 희귀 천연자원의 보존뿐 아니라 인권에 대한 문화적 이해와 지지의 강화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http://cr.hiltonworldwide.com)에서 힐튼 월드와이드의 공약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접근방식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2013~2014년 기업의 사회적 책임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1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3개 국에 69만 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2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news.hiltonhhonors.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http://goo.gl/MijjbX), 트위터(http://goo.gl/u0Rhvw), 유튜브(http://goo.gl/dfei0u), 플리커(http://goo.gl/g5VW2D) 및 링크드인(http://goo.gl/R8Xmpe)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목적 있는 여행(Travel with Purpose) 소개

목적 있는 여행은 개인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창출과 힐튼 월드와이드가 활동하는 지역사회의 강화, 여행 문화와 장점의 기념, 회사가 사용하는 천연자원의 측정과 분석, 개선을 통한 지속 가능한 삶 등, 4개 분야에서 공유된 가치를 회사 경영과 지역사회에 제공한다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 공약이다. Visit (http://cr.hiltonworldwide.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린지 다니엘스(Lindsey Daniels)
+1.703.883.5986
lindsey.daniel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