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휘트니스, 업계 최초 ‘핫워킹’ 시스템 개발

- 30분만 가볍게 걸어도 1시간 달린 효과?

뉴스 제공
365mc
2014-10-14 08:23
서울--(뉴스와이어)--올해 초 야심차게 준비했던 다이어트, 운동계획을 잊은 지 오래라면 요즘 가장 핫한 신개념 운동법으로 새롭게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최근 런닝머신에서 가볍게 걸으면 달린 것 이상의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핫워킹’ 시스템이 주목 받고 있다.

업계 최초 365mc에서 개발한 ‘핫워킹’ 시스템은 국소적인 온열 자극이 가능한 특수 제작 밴드를 착용하고 걸음으로써 해당 부위의 혈류량을 증가시켜 보다 집중적인 지방분해가 가능하다.

30분 정도 가볍게 걷는 것 만으로도 허벅지, 복부, 옆구리 등 평소에 운동 효과를 보기 어려운 국소 부위의 비만을 해결할 수 있어 부위별 슬리밍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최적화된 유산소 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365mc 비만클리닉 김우준 원장은 “보통 하루 30분 이상 지속적인 유산소 운동은 체내 체지방을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이지만 부위별 체지방 감소는 기대하기 어렵다”며 “핫워킹 시스템의 경우 지방이 타는 시점에 해당 부위의 온도를 집중적으로 높여 혈류량을 증가시킴으로써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 감소를 기대할 수 있다” 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365mc 휘트니스는 최근 운동 자세를 교정할 수 있는 ‘바른 운동자세 모니터링 시스템’ 국내 최초로 개발한 바 있다. ‘바른 운동자세 모니터링 시스템’은 전용 런닝 룸에 설치된 카메라를 통해 회원이 운동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촬영, 운동 중 대형 스크린을 통해 자신의 운동자세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365mc 휘트니스는 정기적으로 운동을 할 수록, 운동 거리가 많을 수록, 소비한 칼로리 많을수록, 계획대로 운동을 실천할 경우 포인트가 누적되는 독특한 방식의 ‘포인트 적립제도’를 활용해 회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365mc.co.kr/

연락처

365mc
네트웍스 홍보팀
곽주희 대리
02-543-3444(#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