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정품 사용자를 위한 가을 맞이 특별 이벤트 진행

- 최신 잉크젯 복합기 4종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 증정

- 정품 잉크를 함께 구매하면 무상 A/S 기간이 1년 더 연장, 정품 사용 혜택 극대화

2014-10-15 09:2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는 최신 잉크젯 복합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 증정과 정품 잉크 추가 구매 시 A/S 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풍성한 가을을 맞아 진행하는 브라더의 이번 이벤트는 뛰어난 잉크 효율성과 높은 인쇄 품질을 갖춘 최신 잉크젯 복합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대용량 인쇄에 최적화된A3 잉크젯 복합기 ▲MFC-J3520 InkBenefit과 세련된 디자인의 초소형·초고속 잉크젯 복합기 ▲MFC-J2510 InkBenefit 그리고 A4 컬러 잉크젯 복합기 ▲DCP-J100 InkBenefit, ▲DCP-J105 InkBenefit 이다.

최신 잉크젯 복합기 4종을 구매한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지마켓에 제품 구매에 대한 포토상품평을 남길 수 있다. 브라더는 상품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DCP-J100 InkBenefit, DCP-J105 InkBenefit구매 고객에게는 셀카봉을 전달할 예정이며, MFC-J2510 InkBenefit, MFC-J3520 InkBenefit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브라더는 이벤트 대상 제품과 함께 정품 잉크 1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무상 A/S기간을 1년 연장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제품을 구매한 후 브라더 홈페이지 메인 화면 하단에 있는 등록 배너를 통해 정품 소모품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A/S기간이 연장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입 할 수 있는 브라더의 정품 소모품은 경제적인 가격과 낮은 출력 비용을 통해 SOHO 및 중소기업 환경에서 뛰어난 잉크 효율성을 보여준다. DCP-J100 InkBenefit, DCP-J105 InkBenefit, MFC-J3520 InkBenefit 은 A4기준 최대 2,400장까지 인쇄가 가능한 초대용량 잉크베네핏 카트리지가 장착되어 있으며, 최대 1,200 페이지의 출력이 가능한 MFC-J2510 InkBenefit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로출력 시스템 지원으로 작은 공간에서도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브라더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장당 출력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인 자사의 대표 잉크젯 복합기 4종을 선정했다”라며, “높은 품질의 정품 잉크 사용과 무상 A/S 연장 혜택을 통해 사무실 출력 비용을 최소화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브라더의 대표 잉크젯 복합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가격할인 이벤트는11월 9일까지 계속되며, 지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이미지와 대상 제품의 자세한 사양 및 기능은 아래와 같다. (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22103)

웹사이트: http://www.brother-korea.com

연락처

브라더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이채영 대리
02-6250-98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