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피지오텍, 소외된 어르신들 위한 특별한 선물 전달

-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특허공법으로 만든 베개, 매월 100개(600만원 상당) 전달

2014-10-15 11:39
대구--(뉴스와이어)--㈜네오피지오텍에서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해녕)는 14일 대구사랑의열매 회의실에서 (주)네오피지오텍 (대표 최상준 / 평화신경외과 원장), 방성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및 관계자 참석한 가운데 소외된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베게 100개(600만원 상당)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네오피지오텍은 Nature(자연), People(사람), Technology(기술)을 통하여 식사와 운동, 휴식 등 건강증진에 필요한 것을 수행하는 헬스케어 회사로, 2014년 4월 ‘네오피지오 베게’를 개발하여 특허출원을 받고 많은 소비자층으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그러던 중 개발한 베개가 허리나 목에 통증이 있는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지원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해 매월 100개(600만원 상당)의 베개를 기부하기로 결정하였다고 했다.

방성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금번에 지원된 물품들이 소외된 어르신들이 편한 수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지역기업들이 더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구지회 소개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사랑의 열매’ 상징으로 나눔문화 확산을 통해 아동청소년, 장애인, 노인, 여성가족, 지역사회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족의 손길처럼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해 행복공동체를 만드는 모금 및 배분 전문기관이다.

http://daegu.chest.or.kr/

웹사이트: http://daegu.chest.or.kr

연락처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홍보담당 주임 김찬희
053-667-10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