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타일즈, SCRS ‘2014 이글 어워드’ 수상

- 임상시험기관 지원서 2년 연속 리더십과 전문성 인정받아

뉴스 제공
Quintiles
2014-10-15 11:45
리서치 트라이앵글 파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퀸타일즈(Quintiles)는 SCRS(Society for Clinical Research Sites)의 ‘2014 임상시험수탁기관(CRO) 이글 어워드’(Clinical Research Organization (CRO) Eagle Award)를 수상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탁월한 리더십과 전문성, 일관성, 열정과 헌신을 기리는 이 상은 연례 ‘SCRS 사이트 솔루션 서밋’(Site Solutions Summit) 기간 중 수여됐다.

린디 존스(Lindy Jones) 퀸타일즈 통합 사이트 서비스 수석 부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높은 평가를 얻고 2년 연속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다”고 밝혔다. 그는 “퀸타일즈는 임상 연구를 혁신하고 환자 치료 성과를 높이기 위해 파이프라인을 가속화하고자 하며 이 같은 포부는 우리 연구진과 임상시험 기관의 헌신과 노력을 통해서만 이룰 수 있다”며 “임상시험 기관과 협력을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크리스틴 피에르(Christine Pierre) SCRS 대표는 “퀸타일즈에 이글 어워드를 수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피에르 대표는 “이 상은 전 세계 약 2000개 연구기관의 평가를 반영한 것”이라며 “퀸타일즈는 연구기관과의 협력에 한결같은 관심을 기울여 왔으며 그러한 일관성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고 설명했다.

연구 사이트로 구성된 SCRS 회원들은 ‘사이트 솔루션 서밋’에 앞서 최고의 협력 노력을 보여준 후원사와 CRO를 추천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 밖의 선정 기준에는 △연구기관 지원을 위한 전문 인력 제공 능력 △협력 의지 △프로토콜 설계 및 실행 △재정 지원 △향후 연구를 위한 연구기관과의 파트너십 등이 있다. 75퍼센타일에 랭크됐거나 더 많은 지명을 받은 후원사와 CRO가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최종 후보가 가려지면 전 세계 사이트 대상의 투표가 시작된다.

퀸타일즈(Quintiles) 소개

퀸타일즈(Quintiles)(뉴욕증권거래소: Q)는 포춘(Fortune) 500대 기업 중 하나이며, 세계 최대 바이오 의약품 개발 및 판매 위탁 서비스 제공업체로 세계 100여개국에서 2만 9000여 명의 직원과 더불어 사업을 펼치고 있다. 퀸타일즈는 2013년 현재 판매율 상위 100위권에 올라 있는 모든 의약품의 개발 또는 상용화에 일조했다. 퀸타일즈는 날로 고도화되는 의료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환자 치료 성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폭넓은 치료적, 과학적, 분석적 역량과 더불어 다양하고 깊이 있는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quintil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CRS 소개

SCRS는 39개 국가의 임상시험 기관으로 구성된 글로벌 임상연구기관을 대변하는 업계 기구다. SCRS는 임상연구기관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글로벌 임상 연구 기관 공동체가 한 목소리를 내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SCRS는 여러 가지 산업 이니셔티브 중 임상 연구 산업 발전에 초점을 맞춘 범 업계 대화를 촉진하는 데 적극 나서 왔다. 연구기관은 물론 임상연구 기관에서 수행되는 연구를 후원 또는 지원하는 기업도 회원 가입을 통해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www.myscrs.org)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퀸타일즈에 관한 모바일 알림을 받아 보려면 (http://goo.gl/XXiXBC)를 클릭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intiles.com

연락처

퀸타일즈(Quintiles)
마리 맨스필드(Mari Mansfield)
미디어 관계 담당(mari.mansfield@quintiles.com)
+1-919-998-2639 (office) +1-919-259-3298 (mobile)

칼 데오나난(Karl Deonanan)
투자자 담당(InvestorRelations@quintiles.com)
+1-919-998-2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