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커스, 브로케이드를 통한 네트워크 확장성과 포트 밀집도 확대로 100GbE 경로 구축

뉴스 제공
브로케이드
2014-10-15 17:00
호주 시드니 / 서울--(뉴스와이어)--호주의 통신 및 데이터센터 서비스 사업자인 보커스 커뮤니케이션즈(Vocus Communications, 이하 보커스)가 호주와 뉴질랜드 도시에 구축된 43개의 네트워크 거점(points-of-presence)에 차세대 코어 인프라를 성공적으로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브로케이드의 현지 협력사인 ASI솔루션이 도입한 브로케이드® MLXe 시리즈 코어 라우터를 통해 보커스는 네트워크 능력을 16배 이상 증가시켜 향상된 데이터 센터 성능과 증가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수요에 대응할 수 있게 됐다.

2014년 6월 30일 종료된 지난 회계연도 동안 보커스 사업 성장의 핵심 원동력은 파이버와 이더넷 제품 라인이었다. 파이버와 이더넷 서비스를 통한 수익은 87% 증가한 2,802만 호주달러를 기록했다. 보커스 파이버 네트워크는 현재 호주 내 1,000곳 이상의 빌딩에 연결되어 있으며 추가로 30,000곳의 빌딩에 근거리 연결성을 제공하고 있다.

루크 맥키넌(Luke MacKinnon) 보커스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지난 3년 간 우리는 타사 인수와 자체 성장, 그리고 클라우드 서비스 수요에 초점을 맞춘 당사의 파이버와 이더넷 사업을 통해 빠르게 사세를 확장해 왔다”면서 “우리는 도심 내 센터를 통해600km가 넘는 규모로 구축된 파이버 네트워크에 대한 투자를 계속할 것이다”고 밝혔다.

맥키넌 COO는 “이와 더불어 당사 네트워크 자산에 가해지는 추가적인 압력과 관련, 우리는 네트워크 코어에 연결된 모든 기기에 대해 높은 성능을 요구한다. 브로케이드를 협력사로 두었기 때문에 솔루션과 기존 네트워크 인프라에 대한 신뢰성은 문제가 되지 않았지만 데이터 센터에 포트를 추가하는 것은 우리로서는 대단히 중요한 사안이었다”고 언급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사업 확장 과정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인프라에 대한 표준화를 진행해 왔다. 보커스의 차세대 플랫폼으로 브로케이드 MLXe를 도입함으로써 빠르게 늘어날 수 있는 방대한 확장성에 대한 요구에 대응하고, 고객이 원하는 높은 포트 밀집도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커스는 이미 기존 네트워크 거점 지역에 도입된 브로케이드 이더넷 솔루션의 성능과 신뢰성을 경험한 바 있다. 10기가비트(GbE) 이더넷 서비스 수요가 급증하는 상황에서 40GbE와 100GbE를 지원하는 브로케이드 MLXe 라우터의 도입은 옳은 결정이었다.

또한 브로케이드 MLXe가 이전 세대 이더넷 서비스 인프라처럼 브로케이드 멀티 서비스 아이언웨어(Multi-Service IronWare®) 운영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업그레이드 수행이 매끄러웠으며 상호 운용성 관련 문제도 발생하지 않았다.
더 폭넓은 확장성과 업계 최고 수준의 포트 밀집도, 100GbE 구현 경로를 제공하는 브로케이드 MLXe의 높은 업계 신뢰도 또한 보커스의 결정에 중요한 요소였다. 기존의 중복 전원 공급장치와 팬과 마찬가지로 라우터는 스위치 패브릭 카드에 오류가 발생해도 최대 성능으로 시스템을 운영하는 중복 스위치 패브릭 아키텍처를 탑재했다.

게리 덴먼 브로케이드 호주뉴질랜드지사장은 “지난 몇 년간 보커스는 호주와 뉴질랜드 서비스 공급 시장에서 가장 수완이 좋은 업체로 부상했다”면서 “브로케이드 MLXe 시리즈를 메트로 이더넷 서비스 전달 플랫폼으로 도입하기로 결정한 것은 보커스가 신뢰성, 확장성, 비용 효율성을 확보했다는 증거라 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공급 시대에 이는 매우 효과적인 투자이다”고 설명했다.

브로케이드MLXe 코어 라우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www.brocade.com/products/all/routers/product-details/netiron-mlx-series/index.page.를 참조하십시오.


보커스 커뮤니케이션즈(Vocus Communications) 소개
보커스 커뮤니케이션즈는 ASX 상장 기업으로 데이터 센터(Data Centre), 다크 파이버(Dark Fibre) 및 국제 인터넷(International Internet) 연결성을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미국에 공급하는 통신 사업자이다. 본 기업은 고성능, 고가용성 및 고확장성 통신 솔루션을 공급하며, 이를 통해 서비스 사업자들은 자사 고객층을 위해 빠르고 쉽게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한다. (www.vocus.com.au)

브로케이드 소개
브로케이드 네트워킹 솔루션은 전세계 유수의 기관들이 애플리케이션과 정보를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세상으로 순조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www.brocade.com) 2014 Brocade Communications Systems, Inc. All Rights Reserved.
ADX, Brocade, Brocade Assurance, the B-wing symbol, DCX, Fabric OS, HyperEdge, ICX, MLX, MyBrocade, OpenScript, VCS, VDX,Vyatta 는 등록된 상표이며, The Effortless Network, The On-Demand Data Center는 미국과 기타 국가에 등록된 브로케이드의 상표이다. 그 외의 다른 브랜드, 상품, 서비스 이름은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cade.com

연락처

브로케이드 연락처
APAC Media Relations
웬디 랭(Wendy Lang)
 Tel: +65 6317 2464
 이메일 보내기

PR 에이전시 연락처
Einsteinz Communications
캐서린 밴더월트(Cathryn van der Walt)
 Tel: +61 2 8905 09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