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보르도 와인 11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두산 주류BG(대표:趙承吉, www.wine.co.kr)는 프랑스 보르도 지방의 꼬르디에(Cordier)社와 와인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11종류 보르도 와인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꼬르디에 와인은 2종류 이상의 포도를 사용하여 제조하는 보르도 지역의 전통적인 제조방식으로 만들어져 미국,호주 등 신세계 지역 와인에 비해 맛이 복합적이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주류BG 와인팀 신승준 상무는 “프랑스 와인의 대명사로 통하는 꼬르디에(Cordier)社의 정통 보르도 와인과 함께 지난해 소개된 세계적인 와이너리 E&J 갤로社의 캘리포니아産 와인을 올해 주류BG의 양대 주력 브랜드로 정했다”고 말하고, “할인점, 호텔, 백화점, 주류전문점 등을 통해 시음회, 경품행사 등 다양한 판촉활동을 통해 국내 1위 와인제조 및 판매 업체로써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꼬르디에社의 제품은 샤또 안드롱(Chateau Andron), 꼬르디에 보르도 레드(Cordier Bordeaux Red)등 모두 11종으로 레드와인 8종,화이트와인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2만원부터 5만8천원까지 다양하다. 주류BG는 올해 1만3천상자(750ml * 6병 기준)를 판매목표로 정해 놓고 있다.


한편, ㈜두산 주류BG와 공급 계약을 체결한 꼬르디에社는 1886년에 설립되어 연간 판매량이 1천 2백만 병, 매출액이 약 8천만 달러에 이르는 보르도 지방의 전통 있는 와인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soju.co.kr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