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노피 바이 힐튼’ 런칭

- 힐튼 월드와이드, 새 호텔 브랜드로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재편

뉴스 제공
Hilton Worldwide
2014-10-16 10:40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www.hiltonworldwide.com)는 오늘날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의 사고방식에 맞춰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재정의할 신규 호텔 브랜드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www.canopybyhilton.com)을 출범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크리스토퍼 J 나세타(Christopher J. Nassetta) 힐튼 월드와이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힐튼 월드와이드 글로벌 파트너십 컨퍼런스’에서 약 1900명의 소유주와 개발사 대표에게 ‘캐노피 바이 힐튼’의 콘셉트를 공개했다.

나세타 사장은 “폭넓은 시장 조사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캐노피 바이 힐튼 브랜드는 환대 및 투숙고객 경험에 대한 참신한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며 “새 브랜드 개발로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진출할 기회를 얻는 것은 물론 접근이 좀더 용이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창조함으로써 시장을 새롭게 정의할 수 있다고 봤다”고 밝혔다. 그는 “자본 집약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타깃 소비자의 욕구에 정확히 부응해야 할 필요성이 확인됐다”며 “이들은 비용 대비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면서 활력이 넘치고 편안한 숙박을 원한다”고 설명했다.

캐노피 바이 힐튼은 성장 잠재력이 크고 명확하게 정의된 게스트 서비스와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갖춘 새로운 호텔 콘셉트를 제시한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인구 통계 외에 선호도와 니즈를 기반으로 성장성이 높은 표적 고객층을 찾아냈다. 존 T A 반더슬라이스(John T.A. Vanderslice) 힐튼 월드와이드 럭셔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글로벌 본부장은 “현대 여행객의 사고 방식에 초점을 맞춰 긍정적인 숙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를 출범했다”며 “캐노피는 도시에 자리한 활기 넘치는 새 호텔로 투숙객 중심의 심플한 서비스와 사려 깊은 입지,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는 만큼 투숙객이 부담 없이 재충전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광범위한 조사 및 분석을 통해 캐노피 바이 힐튼의 제안과 콘셉트를 새롭게 구성했으며 매 단계마다 게스트와 소유주의 평가를 거쳤다. 기분 좋은 투숙 경험을 넘어 캐노피 호텔을 규정짓는 4가지 주요 요소가 정의됐다.

· 좋은 이웃: 캐노피 바이 힐튼은 거리의 가로등이라고 할 수 있다. 디자인, 식음료, 예술, 지역 노하우를 통해 철저히 지역과 어우러지는 데 중점을 뒀다. 똑같은 캐노피 호텔은 존재하지 않으며 이것이야 말로 투숙객들이 원하는 바다.

· 안락함과 디자인: 캐노피는 사람을 디자인의 최우선 순위로 삼았다. 좋은 이웃으로부터 얻는 에너지가 친절하고 개방적인 로비 공간에 넘쳐 흐른다. 이 에너지는 따뜻한 환대와 환영, 안락한 최적의 객실로 이어진다.

· 가격 대비 더 많은 가치를 제공: 투숙객은 같은 비용에 더 많은 서비스가 포함되기를 바라며 깜짝 보너스를 바란다. 숙박요금에는 기본 와이파이와 기품 있는 조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역 특산 환영 선물과 저녁 시간의 현지 맥주, 와인 또는 주류가 제공된다.*

· ‘당신의 편’(positively yours)을 내건 서비스 문화: ‘당신의 편’을 표방하는 서비스 문화를 바탕으로 열정적인 호텔 직원들이 고객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짐 홀트하우저(Jim Holthouser) 힐튼 월드와이드 글로벌 브랜드 수석 부사장은 “오늘날 여행객의 요구와 기호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캐노피 바이 힐튼은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고객을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창조하고자 한다”며 “캐노피 바이 힐튼은 모바일을 이용해 호텔 도착 후 바로 객실로 직행할 수 있는 서비스부터 투숙시마다 놀랄만한 덤을 제공하는 등 고객에게 이전과 비할 수 없는 더 많은 선택과 권한을 부여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캐노피 바이 힐튼은 전 세계 주요 도시 지역의 신축 및 변경 프로젝트와 유망한 유통시장을 통해 개발되며 2015년 각 호텔을 개장할 예정이다. 캐노피 바이 힐튼은 다음 도시 지역에서 11건의 오픈 의향서를 체결했다.

· 캐노피 포트랜드(Canopy Portland): 펄 디스트릭트(Pearl District)
· 캐노피 런던(Canopy London): 위치 향후 발표
· 캐노피 마이애미(Canopy Miami): 브리켈(Brickell)
· 캐노피 워싱턴 DC(Canopy Washington, D.C.): 베세다 노스(Bethesda North)
· 캐노피 샌디에고(Canopy San Diego): 가스램프 쿼터(Gaslamp Quarter)
· 캐노피 내슈빌(Canopy Nashville): 상업지구(Downtown)
· 캐노피 사바나(Canopy Savannah): 역사지구(Historic District)
· 캐노피 인디애나폴리스(Canopy Indianapolis): 시 중심(City Centre)
· 캐노피 샬로트(Canopy Charlotte): 주택지구(Uptown)
· 캐노피 오클라호마 시티(Canopy Oklahoma City): 브릭타운(Bricktown)
· 캐노피 이타카(Canopy Ithaca): 커먼스(The Commons)

캐노피의 막강한 브랜드 가치 제안과 경쟁력 있는 운영 플랫폼은 벌써부터 부치니/폴린 그룹(The Buccini/Pollin Group), 키스톤 코퍼레이션(KeyStone Corporation), 아니쉬 호텔 그룹(Anish Hotel Group), 베이우드 호텔(Baywood Hotels), 노스 포인트 호스피탈리티 그룹(North Point Hospitality Group), J 스트리트 호스피탈리티(J Street Hospitality), 레빈 프로퍼티스(Levine Properties) 등을 포함한 소유주 그룹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캐노피 바이 힐튼과 첫 번째로 계약을 체결한 데이브 B 폴린(Dave B. Pollin) 부치니/폴린 그룹 공동 설립자 겸 사장은 “힐튼의 리더십과 성공적인 브랜드 구축 실적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개발에 일착으로 합류하고자 한 주요 동인이었다”며 “고객들의 기호가 변하고 현지 색이 보다 풍부한 경험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커지는 만큼 라이프스타일 시장에 진출, 시장 판도를 바꾸겠다는 캐노피 바이 힐튼의 컨셉트와 타이밍은 적절하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이어 “캐노피 바이 힐튼은 과거에 불가능했던 방식으로 새롭게 경쟁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캐노피 바이 힐튼은 우수 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캐노피 바이 힐튼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힐튼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 회원사로 고객들은 무료 숙박, 프리미엄 상품, 잊지 못할 추억 등을 포함한 특별한 혜택과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H아너스 다이아몬드 및 골드 회원은 H아너스 보너스 포인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적합한 숙박에 대해 객실 상황에 따라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캐노피 바이 힐튼 페이스북(http://goo.gl/FvRt8M), 트위터(http://goo.gl/uQo8qn), 인스타그램(http://goo.gl/Uk9vOL)에서 런칭 이벤트와 힐튼 월드와이드 임원진 인터뷰, 미래 호텔 소유주에 관한 발 빠른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캐노피 바이 힐튼의 해쉬태그(#PositivelyYours)에서 여행, 디자인, 웰니스에 관한 참신하고 미래지향적인 시각을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www.canopybyhilton.com)에서 캐노피가 제공하는 다양한 경험을 둘러볼 수 있다.

*주류 서비스는 주 및 현지 법에 따르며 법적 음주 연령에 도달해야 한다.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소개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은 도시에 자리한 활기 넘치는 새로운 호텔로 투숙객 중심의 심플한 서비스와 사려 깊은 입지, 놀랄 만큼 안락한 공간을 제공한다. 이로써 투숙객들은 부담 없이 활력을 재충전할 수 있다. 각 호텔은 지역 특성을 반영한 디자인 및 식음료와 더불어 지역 환경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설계됐으며 환대와 투숙객 경험에 대한 참신한 접근 방식을 제시한다. 캐노피 바이 힐튼은 힐튼 월드와이드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canopybyhilton.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소개

힐튼 월드와이드(뉴욕증권거래소: HLT)는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럭셔리 풀 서비스 호텔과 리조트에서부터 장기 숙박시설과 중급 호텔에 이르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한다. 지난 95년 동안, 힐튼 월드와이드는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다. 힐튼 월드와이드 산하 12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는 총 92개 국에 68만 5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2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 가운데에는 힐튼 호텔&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호텔(Embassy Suites Hotels),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프턴 호텔(Hampton Hotels),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이케이션즈(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는 수상경력이 있는 세계 최고의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
존 월스(John Walls)
john.walls@hilton.com
+1 703 883 5232
돈 레이(Dawn Ray)
dawn.ray@hilton.com
+1 901 374 5954

힐튼 월드와이드 홍보 대행
헤일리 칼란(Hayley Karlan)
hayley.karlan@smapr.com
+1 646 710 4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