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대학출판부, 어린이 회화교재 테마로 한 UCC 콘테스트 진행

전세계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콘테스트

뉴스 제공
이퍼블릭
2014-10-17 08:00
서울--(뉴스와이어)--옥스포드 대학출판부는 어린이 회화교재 ‘에브리바디 업(Everybody Up)’을 주제로 한 글로벌 UCC 콘테스트를 내년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에브리바디 업 글로벌 싱어롱(Everybody Up Global Sing-along)’이라는 이름의 이 행사는 교재에 수록된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을 자유롭게 찍어서 공유하고 그 중 독특한 아이디어와 호응도가 돋보이는 동영상을 뽑아서 시상하는 행사이다. 매년 세계 각국의 교사, 학부모,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하는 연례행사로 자리잡았다.

이 교재는 대니, 엠마, 줄리, 마이크 등 또래의 캐릭터들과 함께 수학, 미술, 과학 등 교과 지식은 물론 도덕적 교훈까지 배울 수 있다. 특히 그래미상 수상자인 줄리 골드(Julie Gold) 등 유명 작사·작곡가들이 만든 노래를 친구, 가족과 함께 따라 부르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옥스포드가 선정한 10곡의 노래 중 한 곡을 선택하여 학생들과 노래하는 동영상을 찍어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해당 주소를 옥스포드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1등상 1명에게는 논픽션 리더스 ‘옥스포드 리드 앤드 디스커버(Oxford Read and Discover)’ 책과 오디오 CD 팩/액티비티북 60종 전체 패키지가, 2등에게는 역시 같은 교재 중 본인이 선택한 20종이 상으로 주어진다.

이번 콘테스트는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이벤트 페이지(www.oup.com/elt/global/singalong)를 통해 내년 2월 15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옥스포드 카카오 스토리에서는 관련 스토리를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2015년도 옥스포드 달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스토리 아이디로 친구 찾기에서 ‘옥스포드’를 검색 후 친구로 추가할 수 있다. (https://story.kakao.com/ch/oxford)
(문의: 02-757-1327)
옥스포드 대학출판부(Oxford University Press) www.oxford.co.kr

세계적으로 오랜 전통과 신뢰를 자랑하는 영국의 옥스포드 대학 부설 기관으로 매년 출간되는 수준 높은 영어교육용 교재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저자 강연회, 선생님을 위한 연수 프로그램, 학원과 학교수업을 위한 커리큘럼 제공, 광고, 온라인 홍보, 전시회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교육의 리더로서 업계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다.

이퍼블릭(E*PUBLIC) 소개
이퍼블릭(구 범문사 www.epublic.co.kr)은 1955년 설립된 영어교육 전문기업이다. 1989년부터 옥스포드 대학출판부의 영어교재를 국내에 공급하는 한편, 자체 영어교재 전문 브랜드인 ‘에이리스트(A*List)’를 통해 우리 실정에 맞는 영어교재와 교수법을 전파하는데 힘쓰고 있다. 다양한 연령의 고객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영어전문서점 <잉글리쉬플러스>를 온라인(www.englishplus.co.kr)과 전국 18개 지점을 통해 운영하고 있으며, 영어 교사와 강사를 위한 커뮤니티 티처플러스(www.teacherplus.co.kr), 영어 모의고사 전문 사이트 엔터테스트(www.entertest.co.kr)를 통해 특화된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실용어학 전문 출판 브랜드 <로그인>과 아동청소년 전문 출판 브랜드 <사파리>를 통해 독자들의 삶에 더욱 가까이 가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