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리서치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새 단장

뉴스 제공
램리서치 코리아
2014-10-20 10:12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 장비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램리서치코리아는 고객과 입사 지원자, 반도체 산업과 기술에 관심 있는 업계 종사자 등을 위해 공식 웹사이트를 새단장하였다고 밝혔다.

새로 개편된 웹사이트는 램리서치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과 기술 및 고객 지원 서비스를 카테고리별로 보기 쉽게 세분화하여 고객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램리서치 기업소개와 램리서치코리아 회사생활 소개도 풍부하게 담아 한국 시장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 (웹사이트 방문: http://www.lamresearch.com/korea)

리뉴얼된 웹사이트에서는 고객과 학생, 업계 종사자 등이 쉽게 램의 제품과 기술을 이해할 수 있도록 이미지와 상세한 한국어 설명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및 기술 부문 외에도 기업소개와 회사생활 소개, 채용 등과 같은 회사에 대한 다양한 컨텐츠를 포함하고 있어 램에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이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당사는 다양한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색감을 활용함으로써 가독성을 높이고, 국내 고객들에게 명확한 정보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램리서치코리아 서인학 대표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은 한국 시장과 반도체 업계를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구성원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접근하여 다양하고 깊이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춰 기획하였다.”라며 “향후 새로운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램리서치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구축하고 개발할 것이며, 한 발 더 나아가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amresearch.com

연락처

램리서치코리아 홍보대행
전보미 과장
02-739-73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