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ASPICE 레벨3 획득으로 내비게이션 경쟁력 강화

2014-10-20 10:18
서울--(뉴스와이어)--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이하 NAVIS-AMS)가 국내최초 ASPICE(Automotive Software Process Improvement and Capability dEtermination)레벨3 획득을 기념하며 지난 13일 오후, NAVIS-AMS 본사에서 인증서 수여식 기념촬영을 하였다.

ASPICE는 유럽중심의 글로벌 완성차 업체가 준수를 요구하는 국제표준으로, 자동차 업체에 부품을 공급하는 공급자의 역량을 심사하고, 공급자의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및 품질 능력을 인증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이는데 목적이 있다. 지금까지 국내 업체가 받은 가장 높은 ASPICE 인증은 레벨2였다.

이번 인증 획득을 통해 NAVIS-AMS는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이 요구하는 프로세스를 확보하여 신뢰도를 향상시켰으며, 심사 준비과정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개발되는 내비게이션 제품의 품질향상에 기여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고영수 NAVIS-AMS 개발본부장은 “급격한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ASPICE에 기반한 국제표준 프로세스를 정립할 필요성을 느꼈다”면서 “국제표준 인증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동향에 발맞춰 자체 역량을 강화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소개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는 차량용 DIS Solution, 전자지도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개발하는 글로벌 IT기업이다. 2001년 6월 창립 이후, 지난 10여 년간 Mercedes Benz, Porsche 등 국내외 고급 완성차량의 OEM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2012년에는 그간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애프터마켓 내비게이션 브랜드인 나브킹덤(www.navkingdom.com)을 출시했다.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3D 전자지도, 하드웨어를 모두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생산하는 강점으로 내비게이션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특히 N200제품은 3D화면의 뛰어난 그래픽과 서울역-부산역 탐색 2.79초의 빠른 탐색기능 등의 고품격 사양으로 기존 타 내비게이션과의 차별성을 강조하고 있다.

나브킹덤: http://www.navkingdom.co.kr

웹사이트: http://www.navis-ams.com

연락처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임지영
051-730-97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