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롱버스코리아, B/S(Before-Service) 전담팀 스마일가디언즈 출범

- 업계 최초 A/S 넘은 B/S(Before Service) 제공으로 선제적 정비 서비스 제공

- 긴급출동서비스 연계 통한 통합 관리로 24시간 운영

- B/S~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고객만족 극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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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롱버스코리아
2014-10-20 14:30
고양--(뉴스와이어)--㈜선롱버스코리아는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A/S(After Service)가 아닌 B/S(Before Service)를 전담할 스마일가디언즈(Smile Guardians)를 출범한다고 20일 밝혔다.

스마일가디언즈는 업계 최초로 차량 이상 발생 시 조치하는 애프터서비스(A/S)가 아닌 차량 출고부터 전담인원을 배치, 방문점검 등 통합관리를 실시하게 될 ‘찾아가는’ 비포서비스(B/S) 시스템이다.

전국을 6개 권역 8팀(▲서울/경기3, ▲강원1, ▲충청1, ▲호남1, ▲영남1, ▲제주1)으로 구분하여 운영할 스마일가디언즈는 신차 출고 시 3일 이내 방문점검을 원칙으로 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이후 출고된 차량에 대해서는 전담직원제도 운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차량관리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스마일가디언즈는 자동차정비기사 자격증을 보유하는 등 전문성과 기술력을 갖춘 본사 정비직원들로 구성되어 최고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전용차량과 장비를 갖춰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긴급출동서비스와 연계를 통해 24시간 대응체제를 구축해 고객의 요구에 신속히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선롱버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스마일가디언즈 출범은 선롱버스코리아가 판매하고 있는 듀에고EX 챠량을 대상으로 한 선롱버스코리아만의 서비스 시스템으로 업계 최초로 실시하게 되는 셈”이라고 밝히고 “이번 스마일가디언즈 출범을 시작으로 ‘매일 조금씩 개선한다’는 ㈜선롱버스코리아의 캐치프레이즈에 걸맞게 본격적인 대 고객서비스를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선롱버스코리아는 지난 2013년부터 판매를 시작한 25인승 고급버스 ‘듀에고 EX’가 업계의 호응속에 꾸준히 판매를 늘려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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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롱버스코리아 소개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상해 선롱버스의 독점 수입, 판매, 품질보증을 위해 지정된 회사이다. 현재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세계 무역 및 전시의 중심지인 킨텍스에 위치해 있으며 버스관련 산업의 선진화를 위해 상해 선롱버스의 국제 시장 진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 해외 신규 시장 개발 및 품질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우즈베키스탄 및 이스라엘 시장의 독점권을 유수의 파트너들과 공유하고, 각국의 시장을 개척,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선롱버스코리아는 “조금씩 매일 개선한다.”라는 기업이념으로 현재 환경에 만족하지 않으며 고객만족과 제품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다.

웹사이트: http://www.sunlongbus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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